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OCI, 벽화 봉사활동 실시

2017-03-23 14:43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22일(수) 그린 에너지와 화학 산업을 선도해온 OCI(사장 이우현) 직원들과 함께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벽화 봉사활동은 복지관의 노후화된 계단의 환경을 개선하는 작업으로 기업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가운데 OCI 직원 20명이 참여하였다.

벽화 봉사활동에 참여한 OCI 김연준 부장(RE사업기획팀)은 “벽화 봉사에 처음 참여했는데 다소 힘든 작업이었지만 복지관의 새로운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했다. 우리가 가꾼 복지관 계단을 이용하는 모든 분의 삶 한 자락이 아름다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벽화 봉사활동에 처음 참여한 OCI 직원들은 작은 손 떨림으로 예쁘게 채색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색을 덧칠하는 등 힘든 작업에도 직원들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했다.

이날 OCI 벽화 봉사활동은 복지관의 노후화된 계단의 도색작업을 위한 테이핑과 페인트칠을 시작으로 복지관 계단 환경을 개선하였다.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OCI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노원구에 위치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김아람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