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새로운 스마트워치·새로운 앱·새로운 디자인으로 새로운 시장에서 출시

뉴스 제공
Michael Kors
2017-03-23 18: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뉴욕증권거래소: KORS)가 지난 가을 마이클 코어스의 스마트워치 및 액티비티 트래커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MICHAEL KORS ACCESS)의 론칭으로 생성된 성장과 성공을 이어가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제품과 이니셔티브들을 공개했다.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는 “미래의 패션은 멋진 디자인과 개인의 스타일 그리고 혁신 기술이 결합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에 대한 엄청난 호응은 그 미래가 바로 지금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새로운 차세대 스마트워치 및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주요 사항

· 두 가지의 새로운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출시:
여성용 소피(THE SOFIE), 남성용 그레이슨(THE GRAYSON)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워치 라인은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 선명한 화질의 AMOLED(active-matrix organic light-emitting diode, 능동형 유기발광 다이오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등이 특징이며 현재 판매 중인 브래드쇼(Bradshaw) 및 딜런(Dylan)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기술 혁신, 사회적 연결성(social connectivity) 및 멋진 디자인을 모두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유선형의 여성스러운 소피(Sofie)는 파베(pave) 베젤과 원형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얇고 가벼운 케이스바디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탈착이 쉬운 7가지의 교체용 스트랩 옵션과 더불어 8가지의 다양한 도금 및 팔찌 조합으로 제공된다.

현대 남성의 모든 일상을 보완하는 역할을 위해 제작된 그레이슨(Grayson)은 럭셔리와 스포티한 매력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빠른 스크롤을 위한 회전 크라운이 부착된 원형 다이얼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4가지의 교체용 스트랩 옵션과 더불어 골드톤, 스테인리스 스틸 및 블루 앤 블랙이온 도금 등으로 제공된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의 모든 웨어러블 제품과 마찬가지로 소피와 그레이슨 역시 구글(Google)과 안드로이드 웨어2.0(Android Wear™ 2.0) 스마트워치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가능해진 첨단 기술 덕분에 안드로이드(Android™) 및 iOS® 스마트폰 모두와 호환이 가능하다. 이 제품들은 퀄컴 스냅드래곤 웨어 2100(Qualcomm® Snapdragon™ Wear 2100) 시스템온칩(system-on-a-chip, SoC)을 탑재했다.

· 남성용 스마트워치 분야의 중요한 확대

마이클 코어스는 남성용 스마트워치 산업이 향후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새로운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외에도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는 두 가지의 새로운 남성용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스타일 기기를 출시하는 한편 기존의 게이지(Gage) 하이브리드 제품 종류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새로운 옵션들은 마이클 코어스 남성 고객들이 가장 유용하다고 여기는 피트니스 트래킹, 수면 트래킹 및 알람 기능이 강화된 특별하고 다양한 스마트워치 디자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 진화된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마이크로 앱

새로운 버전의 앱은 맞춤 설정이 가능한 새로운 디지털 워치 페이스뿐 아니라 소셜 기능에 중점을 둔 재미있는 기능이 특징이다. 마이 소셜(My Social)은 사용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Instagram) 계정에 연결해 개인 사진을 시계의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스크롤해 좋아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필터 적용도 가능하며 시계의 화면을 자신이 원하는 사진으로 꾸밀 수 있다. 2017년 말까지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는 맞춤화 가능한 요소들을 갖춘 15개의 새로운 디지털 워치 페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 새로운 세계 시장에서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론칭

이 브랜드는 2017년에 중국, 브라질 등 많은 새로운 시장에서 당사의 웨어러블 기술 제품들을 론칭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싱글턴(David Singleton) 구글 안드로이드 엔니지어링 부사장은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디스플레이 스마트워치는 외양도 매력적이면서 기능도 뛰어난 시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마이클 코어스와의 제휴를 지속하면서 안드로이드 웨어 2.0의 최신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이 연결되면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새 기기들을 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존 아이돌(John Idol) 마이클 코어스 회장 겸 CEO는 “출시 당시 우리는 고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웨어러블 기술 라인을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며 “사용자들은 그들이 연결되고 그들이 좋아하는 앱으로부터 쉽게 알림을 받고 충분한 맞춤화 기능이 있어야 한다는 의견을 분명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요구와 기타 다양한 기능을 갖춘 특별한 스마트워치와 소프트웨어를 더욱 많은 시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의 가격은 350 달러에서 시작하며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가격은 250 달러에서 시작한다. 액티비티 트래커는 95 달러에서 시작한다. 모든 제품은 마이클 코어스 매장, MichaelKors.com 및 일부 백화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된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개요

모든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는 세련되고 바쁘고 사회적으로 연결된 고객들에게 곡 필요한 맞춤형 기능들을 제공한다.

·스와이프 한번으로 변경되는 마이클 코어스만의 디스플레이 워치 화면— 체육관용 디지털 크로노그래프 디자인이든 야간용 화려한 애니메이티드 파베(animated pave) 등 선택 가능

· 디스플레이 외관과 컬러, 표시판의 수백 가지 조합 가능

· 안드로이드 웨어 2.0(Android Wear 2.0)으로 구동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스마트워치는 다음 기능을 제공.

온워치(on-watch)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에서 제3자 앱 쉽게 다운로드

파워 버튼을 길게 누르거나 ‘Ok Google’이라 말하면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등장. 날씨를 물어보거나 알림을 설정하고 길 찾기 등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스타일, 기분 및 생활습관에 맞춰 시계 화면, 컬러 조합 및 정보 맞춤설정

구글 피트니스(Google Fit)를 통해 달리기, 자전거타기, 근육운동(예를 들어 풀업 및 푸시업) 등 다양한 운동 트래킹

설정에 따라 칼로리, 걸음수, 거리 및 추가 운동 측정

구글 플레이뮤직(Google Play Music) 앱으로 폰이나 와이파이에 연결돼있을 때 워치에서 바로 음악 스트리밍

· 교체형 가죽, 실리콘,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랩

· 남성용 및 여성용

· 마그네틱 충전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Michael Kors Access): http://www.michaelkors.com/Access
데스티네이션 코어스(Destination Kors): http://www.destinationkors.com/
마이클 코어스 인스타그램(Michael Kors on Instagram): http://instagram.com/michaelkors
마니클 코어스 페이스북(Michael Kors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michaelkors
마이클 코어스 유튜브(Michael Kors on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michaelkors
마이클 코어스 스냅챗(Michael Kors on Snapchat): https://www.snapchat.com/add/michaelkors
마이클 코어스 트위처(Michael Kors on Twitter): http://twitter.com/michaelkors
마이클 코어스 핀터레스트(Michael Kors on Pinterest): https://www.pinterest.com/michaelkors/
마이클 코어스 웨이보(Michael Kors on Weibo): http://weibo.com/michaelkors
웨이신(Weixin)과 위챗(WeChat)에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검색
라인 재팬(LINE Japan)에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검색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개요

마이클 코어스는 각종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명성의 명품 액세서리 및 기성복 디자이너이다. 1981년 그의 이름을 내걸고 설립된 마이클 코어스는 현재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MICHAEL 마이클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 멘즈(Michael Kors Mens) 라벨을 통해 액세서리, 신발, 시계, 보석, 기성복, 모든 종류의 향수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 매장은 뉴욕, 베벌리힐즈, 시카고, 런던, 밀라노, 파리, 뮌헨, 이스탄불, 두바이, 서울, 도쿄 및 홍콩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직영점 또는 가맹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 운영 및 사업 환경과 관련된 여러 가지 불확실성과 요인에 영향을 받는 만큼 이를 과도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모든 불확실성과 관련 요소 중 다수는 회사의 통제를 벗어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사업 전략 설명을 비롯해 가능한 또는 임의로 가정한 회사 미래 영업 실적과 관련된 정보를 내포하고 있다. 이들 진술은 종종 ‘~수 있다’, ‘~할 것이다’, ‘~일 것이다’, ‘믿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등의 단어나 유사한 표현을 포함한다. 이 보도자료에 담긴 미래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업계 경험뿐만 아니라 과거 동향, 현재 여건, 미래 예상 추이 인식 및 현재 상황 하에 적합한 것으로 간주되는 기타 요소를 감안한 회사 측의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열람인은 이러한 진술이 실적이나 결과를 보장하는 것이 아님을 이해해야 한다. 이들 진술은 알려진 위험과 미지의 위험, 불확실성과 가정을 수반한다. 회사 측은 이들 미래예측 진술이 합리적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고 믿지만 여러 요인이 실제 재무실적 및 영업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 상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음을 주지해야 한다. 이러한 요인들은 2016년 6월 1일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2016년 4월 2일 마감 회계연도의 10-K 형식 연례보고서(File No. 001-35368)에서 “위험 요인” 항목 및 기타 부문에 더욱 자세히 논의되고 있다.

안드로이드 웨어(Android Wear™)는 안드로이드 4.3 이상 또는 iOS 8.2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가동된다. 지원 기능은 플랫폼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으로 다음 사이트(g.co/wearcheck)를 방문하면 디바이스의 호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Google, Android, Android Wear는 구글(Google Inc.)의 상표다.

iPhone은 애플(Apple, Inc.)의 상표다. Qualcomm, Snapdragon은 퀄컴(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1330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홍보 대행
ICR, Inc.
진 폰타나(Jean Fontana)
203-682-1214
jean.fontana@icrinc.com
알레시아 풀먼(Alecia Pulman)
646-277-1231(언론 담당)
KorsPR@icr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