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세이프넷 키시큐어’ 2017 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에서 최우수 암호화 제품으로 선정

뉴스 제공
Gemalto
2017-03-23 16:08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2017년 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키시큐어(SafeNet KeySecure)는 회원 수가 30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정보보안 커뮤니티로부터 최우수 암호화 제품(best encryption product)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키시큐어는 암호화 키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저장하는 기관 내 보안 팀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솔루션은 권한 및 내부 데이터 보호정책을 준수하기 위하여 IT관리자의 감사작업을 단순화시켜주는 단일창 방식을 지원한다.

중앙화된 로깅(logging) 시스템을 통해 중요한 변동사항이 모두 모니터링되며, 핵심 수정사항이나 공격 시도가 감지되면 즉시 회사 보안 관리자에게 알림이 간다. 보안 팀은 이러한 실시간 정보 시스템을 통해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정보를 받아보는 당사자들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준다.

세이프넷 키시큐어는 실물, 가상, 공용 클라우드 환경에 유연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설치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또한 광범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사업자와 OASIS KMIP 표준을 이용하는 상호운용 파트너사들의 생태계와 통합된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키시큐어와 암호화 및 키 관리 제품은 단일 플랫폼 내에서 고객 수요에 맞춘 다양한 암호화 유스 케이스를 지원하며 이로써 IT관리자들의 운영비용 및 업무 부담을 줄여준다.

홀거 슐츠(Holger Schulze) 링크드인 정보보안 커뮤니티 창립자는 “연례 경연대회인 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s는 정보보안 분야에서 탁월함과 혁신, 리더십을 입증한 개인, 제품, 회사에 상을 수여한다. 매해마다 수백 명이 참가 신청을 하고 있지만 소수의 최우수 사이버보안 제품만이 본선에 올라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된다”고 말했다.

토드 무어(Todd Moore) 젬알토 암호화 제품부문 수석부사장은 “젬알토의 제품이 정보보안 커뮤니티 동료들로부터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용이한 비즈니스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온 우리의 노력이 맺은 결실이다. 데이터 유실, 도난, 유출이 기업에 야기하는 피해는 막대하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키시큐어 제품을 기업 암호화 및 키 관리와 통합시키게 되면 데이터 보안이 강화되어 데이터 유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s 개요

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s는 정보 보안 분야에서 제품의 탁월함, 혁신, 리더십을 보여주는 기업이나 개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어워드이다. 본 어워드 프로그램은 30만 명에 달하는 사이버 보안 분야 전문가들이 속해 있는 링크드인 정보 보안 커뮤니티와 공동으로 구성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사이버 보안 분야 제품, 개인,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5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습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4,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8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5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7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9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s: http://cybersecurity-excellence-awards.com/
엔터프라이즈 키 관리 계획 세우기: http://bit.ly/2nEnz5o
암호화 키 소유하고 관리하기: http://bit.ly/2nErRtu
세이프넷 키시큐어 제품 소개: http://bit.ly/2mWx3p9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아메리카
Philippe Benitez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