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실시

틀린 그림 찾고 영화 관람권 받아 가자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7-03-23 18:0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30일까지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포맥스는 신제품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간단한 재미와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 이벤트 게시판 ‘틀린 그림 찾기’에서 신제품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 사진 중 틀린 부분을 댓글에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백질헬스보충제, 헬스용품, 헬스잡지 등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한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에서 만나는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최근 출시된 체중 조절용 단백질쉐이크다. 덴마크산 우유원료를 사용하여 기존의 단백질쉐이크보다 맛과 영양을 한층 높였으며 팩 형식의 휴대성이 높은 포장 방식으로 20~30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맥스의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포맥스 개요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또한 전 세계적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스포맥스 3월 컬처데이 이벤트: http://www.spomax.kr/board/view.php?&bdId=event&sn...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최태섭 사원
070-4349-5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