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 새로운 무료 버전 뮤직 메이커 발표

20년 넘게 음악가들이 애용해온 뮤직 메이커, 최초로 무료 사용 가능해져

뉴스 제공
MAGIX
2017-03-24 11:00
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직스(MAGIX)가 뮤직 메이커(Music Maker)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20년 넘게 개인용 컴퓨터 플랫폼에서 디지털 음악 창작을 할 수 있도록 이상적이고 창조적인 작업 공간을 제공해온 뮤직 메이커는 이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으로 공개되었다. 뮤직 메이커는 이제 막 시작하는 음악가뿐 아니라 전문 음악가에게도 완벽한 소프트웨어이며 사용자가 음악을 녹음, 재생, 공유하는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한다. 매직스가 이번에 출시한 버전은 모든 기능을 가진 완전한 무료 버전이며 magix.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록하라. 제작하라. 공유하라.

모듈러 설계와 직관적인 작업 흐름에 기반해 뮤직 메이커는 사용자가 음악을 쉽게 녹음, 배열, 믹스, 제작,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뮤직 메이커를 사용해 외부 악기와 목소리를 녹음하고 루프 기반 음악 요소들을 추가 및 배열하고, MIDI 정보를 녹음 및 재생하고 완성된 곡을 믹싱·재생·발표할 수 있다. 뮤직 메이커는 드래그 앤 드롭 작업 흐름을 가진 현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이므로 음악 창작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 뮤직 메이커는 전문 음악 창작 도구를 보완하는 소프트웨어로 곡 제작 품질을 향상시키고 창조성을 높여준다.

무한한 창조 가능성

새로운 뮤직 메이커 버전은 무료이고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25개 소리 및 루프, 3개 악기, 8개 효과가 포함돼 있다. 클릭 몇 번만 하면 더 많은 소리 및 악기를 쉽게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다. 통합된 소리, 루프, 악기를 통해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부터 트랩, 록, 팝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르의 음악 제작을 완벽하게 제어하면서 무한한 창작과 실험이 가능하다. 그야말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매직스 뮤직 메이커 소유주인 토르스텐 하이제는 “음악 애호가는 뮤직 메이커를 이용해 진짜 스튜디오에서 하듯 언제나 창조적으로 자기만의 노래를 만들어 청중에게 들려줄 수 있다”며 “이제 뮤직 메이커 무료 버전이 나왔으니 누구나 음악을 만들고, 자기만의 음악 기술을 개발, 진화시켜 그동안 간직해온 음악에 대한 꿈을 실현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보도 자료( 비즈니스와이어 원본 참조 https://goo.gl/G3TY9a )

·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크린샷
· 박스샷
· 추가 그래픽

매직스(MAGIX) 개요

매직스(MAGIX AG)는 멀티미디어 상품 및 서비스 분야에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온라인 서비스, 디지털 컨텐츠를 국제적으로 공급하는 업체다. 1993년 설립된 매직스는 개인 사용자 및 전문 사용자가 디지털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웹사이트를 설계, 편집, 공개, 보관할 수 있도록 기술적으로 정교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군을 제공해왔다. 매직스는 독일을 비롯한 유럽의 가장 중요한 시장에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분야를 이끄는 선도업체이며, 미국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업체 중 하나로 여겨진다.

매직스 보라. 느끼라. 들으라. 창조하라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30058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gix.com/us/

연락처

매직스 소프트웨어 GmbH(MAGIX Software GmbH)
매리언 브록(Marion Brock)
+49 30 293 92 -200
presse@magix.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