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IP/MPLS 상호 운용성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

파리에서 개최되는 MPLS+SDN+NFV 월드 콩그레스의 EANTC 전시회에 참가

뉴스 제공
SIAE MICROELETTRONICA
2017-03-27 08:55
밀라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솔루션 기술을 혁신하는 선도적 기업인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가 IP/MPLS상호 운용성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EANTC(유럽 첨단 네트워킹 테스트센터) 주관으로 프랑스 파리에서 이번주 개최되는 MPLS+SDN+NFV 월드 콩그레스(MPLS+SDN+NFV World Congress)의 상호 운용성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3일 발표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2월 초 실시한 EANTC상호 운용성 시험에서 대역폭 통지(Bandwidth Notification), 위상/시간 동기화(Phase/Time Synchronization) 및 레이어3 마이크로파 MPLS(Layer3 Microwave MPLS) 기반 서비스와 IP 회복력 시나리오에 대한 제3자 솔루션과의 상호 운용성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의 레이어3 마이크로파는 아비앗 네트웍스(Aviat Networks) 및 에릭슨 제품뿐 아니라 관련업계 최고 라우터 업체들의 독립형 라우터와의 MPLS 기반 서비스 시험에서 상호 운용성이 입증됐다.

파올로 갈비아티(Paolo Galbiati)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제품라인 관리 총괄은 “회사의 마이크로파 무선 솔루션의 IP/MPLS네트워킹 기능을 적용하면 통신 사업자 네트워크의 총 소유비용 사업성을 더욱 향상시킨다”고 말하고 “주요 IP/MPLS 업체 제품과의 상호 운용성을 제3자 시험시설에서 성공적으로 시험함으로써 통신 사업자들이 어느 마이크로파 셀 기지국으로도 IP/MPLS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파리에서 열리는 MPLS+SDN+NFV월드 콩그레스에서 EANTC전시행사의 일환으로 레이어3 마이크로파 무선 솔루션을 현장 시연할 예정이다.

모든 시험 내용과 결과를 설명하는 백서는 EANTC(http://www.eantc.de/showcas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개요

1952년 설립된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는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다. 26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이 그룹은 국내 및 다국적 통신 사업자에 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전송, 서비스, 설계를 위한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의 제품들은 설계부터 산업화까지의 회사 RF역량 발달에 힘입어 변화무쌍한 시장의 요구조건과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혁신을 시장에 가져다 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iaemic.com) 또는 링크드인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유럽 첨단 네트워킹 테스트센터(EANTC) 개요

유럽 첨단 네트워킹 테스트센터(European Advanced Networking Test Center, EANTC)는 통신 기술을 시험하는 세계 선도적 독립 시험센터로 인정 받는 기관 중 하나이다. 독일 베를린에 기반을 둔 이 센터는 1991년 이래 어느 업체의 영향도 받지 않는 중립적 자문과 현실적이고 재생 가능한 고품질의 시험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회사의 고객은 전세계 주요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 티어(tier)-1 서비스 제공 업체, 대기업 및 정부기관 등이다. EANTC는 기존 및 차세대 고정 및 모바일 네트워크 기술의 개념 증명, 판정 시험, 네트워크 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http://www.eantc.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30051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siae-microelettron...

웹사이트: http://www.siaemic.com

연락처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파비오 가비올리(Fabio Gavioli)
marketing@siaem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