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낙원의 고수와 함께 하는 우쿨렐레 만들기 클래스’ 모집

낙원악기상가, 20여년 경력의 악기 전문가와 함께 우쿨렐레 만들기 진행

4월 9일까지 낙원악기상가 공식 SNS 통해 사연 접수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7-03-27 10:22
서울--(뉴스와이어)--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악기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된다.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27일(월)부터 ‘낙원의 고수와 함께 하는 우쿨렐레 만들기 클래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클래스에 참여하면 낙원악기상가에서 20여년간 기타와 우쿨렐레 전문 악기사를 운영해온 ‘에클레시아’ 박주일 대표와 함께 직접 현을 연결하고 개성 있게 바디를 꾸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쿨렐레를 완성할 수 있다.

낙원의 고수와 함께하는 강습 프로그램은 악기 전문가인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이 직접 시민들에게 악기 만들기 및 악기 이론을 알려주는 이색 프로그램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악기를 연주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반려악기 캠페인’으로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우쿨렐레 만들기 강습부터 악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악기 입문학까지 다양한 악기 관련 강습이 4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4월 9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우쿨렐레 만들기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되며 체험 행사는 4월 15일(토)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417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재료비를 포함한 참가비는 5만원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반려악기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고자 우쿨렐레 만들기 체험 행사를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며 직접 만든 특별한 악기를 소장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낙원의 고수와 함께 하는 우쿨렐레 만들기 클래스’는 12월까지 총 5차례 추가강습이 예정돼 있다. 이 외에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이 직접 강연자가 되어 악기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악기 입문학’과 ‘악기 관리법’ 등의 강습을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들의 낙원상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낙원상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kwonmusic
낙원상가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송승연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