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큐슈시와 시모노세키시, 일본 간몬 해협에 관한 인터넷 동영상 공개

간몬 해협의 위기

기타큐슈시와 시모노세키시 공식 관광 사이트, 3월 27일까지 동영상 공개 초읽기에 들어가… 거대 복어는 어쩌다 해안까지 왔을까

간몬 해협 홍보 동영상: ‘해협의 괴물’ 에피소드 3월 27일 출시

2017-03-27 13:00
기타큐슈 / 시모노세키,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타큐슈시와 시모노세키시는 간몬 지역에 더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2017년 3월 27일에 새로운 인터넷 동영상을 공개했다.

간몬 해협은 규슈의 모지와 혼슈의 시모노세키 사이를 흐르는 좁은 물길이며 나루토 해협과 쿠루시마 해협 다음으로 일본에서 가장 빠른 조류로 손꼽힌다. 간몬 해협은 근처 수역의 썰물과 밀물의 영향으로 인해 하루에 4번 흐름이 바뀐다.

신규 동영상은 거대한 바다 괴물이 근처에서 나타나 도시를 공격하려다가 간몬 해협의 강력한 소용돌이에 휘말려 좌절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간몬 해협의 장엄함과 특별한 힘을 설득력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 동영상을 통해 기타큐슈시와 시모노세키시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세계 방문객들에게 간몬 해협의 매력에 대한 인식을 드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지역을 방문하도록 브랜드 부여 작업을 할 계획이다.

이 자료와 함께 게시될 이미지

아래 링크에서 관련 이미지 다운로드

https://goo.gl/cmhIRj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2689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간몬 홍보비디오 PR 사무실(Kanmon Promotional Video Public Relations Office)
나카노 아키히데(Akihide Nakano), 카무라 유키(Yuki Kamura)
+81-3-5572-7351
FAX: +81-3-5572-6075
y-kamura@vectorinc.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