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셀렉샵 토박스, 라이프스타일 슈즈 미니위즈 17SS 뉴컬렉션 출시

미니위즈 ‘위즈플라이’ 100g대 경량성에 니트공법으로 보행 시 부담 최소화

뉴스 제공
토박스
2017-03-29 09:56
서울--(뉴스와이어)--키즈셀렉샵 토박스(TOEBOX)가 라이프스타일 슈즈 미니위즈(MINIWIZ)의 17SS 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작은 마법사’란 네이밍의 미니위즈(MINIWIZ)는 토박스(TOEBOX)가 기획하고 2016년 첫선을 보인 라이프스타일 슈즈로 스포티즘을 컨셉으로한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 전용 슈즈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은 ‘GREAT FIRST STEP!(가장 위대한 첫걸음)’으로, 아이가 첫걸음을 뗄 때의 경이로운 순간을 꼬마 마법사에 비유해 ‘두발로 세상을 선다’는 미니위즈의 상징적 스토리를 위트 있게 담았다.

17 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위즈의 뉴라인 ‘위즈플라이’는 날개를 단 듯 가볍고 편안한 슈즈를 컨셉으로 실제 100g대의 경량성과 보행에 맞게 움직이는 유연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아웃솔이 특징이다. 또한 소재에 있어서도 니트공법을 적용해 통기성은 물론 양말과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토박스가 기획, 개발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미니위즈는 스포츠 런닝화를 시작으로 여름용 아쿠화슈즈와 겨울 아동화 부츠로 그 영역을 확대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니위즈 17SS 뉴컬렉션은 남아를 위한 네이비와 블루, 여아들을 위한 핑크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상제 제품정보는 토박스 공식몰과 전국 토박스 37개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가격:69,000원).

웹사이트: http://www.toebox.co.kr

연락처

토박스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해인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