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통합메일보안솔루션’ 무료 데모 오픈

메일보안솔루션 도입 전 온·오프라인 데모로 미리 경험 가능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03-30 09:00
서울--(뉴스와이어)--‘APT, 랜섬웨어, 스팸/바이러스메일, 기업 정보 유출’ 등 국내 메일보안의 핵심적인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다양한 메일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통합메일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의 온·오프라인 데모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무료 데모는 온라인, 오프라인 중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온라인 데모는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의 기능 및 관리자 페이지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데모는 최대 30일 동안 실장비를 직접 설치하여 사용해 볼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데모의 경우 데모 진행 후의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진단 보고서와 전문 컨설팅이 제공되어 기업의 메일보안 현황과 개선 방안에 대한 정확한 파악이 가능하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는 스팸/바이러스메일 차단뿐만 아니라 APT공격 방어, 기업 내 정보 유출 방지, 발송 메일 보안 등 기업의 필수적인 기능들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통합메일보안솔루션이다. 또한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관리 및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구축, 관리 비용이 대폭 절감된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무료 데모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데모는 신청 후 간단한 계정 접속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데모의 경우는 상담 진행 후 전문 엔지니어가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메일서버 환경에 맞춰 제품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기업의 핵심 솔루션인 메일보안솔루션을 도입 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무료 데모를 오픈했다”며 “무료 데모를 통해 솔루션의 적합성 및 효율성을 파악하고 메일보안 환경의 현황과 개선 방향을 파악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 무료 데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스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테라스메일 홈페이지: http://terracemail.co.kr/freetrial.html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마정웅 대리
070-8707-16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