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코리아, EV CodeSign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써트코리아
2017-03-30 07:30
서울--(뉴스와이어)--써트코리아가 윈도우의 스마트스크린(smartscreen) 즉시 해제가 가능한 ‘EV CodeSign 인증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EV CodeSign 인증서 할인 이벤트를 통해 30일부터 한 달간 써트코리아 홈페이지의 일반 할인가 대비 3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CodeSign 인증서는 개발된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배포할 경우 이 프로그램이 안전하다는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기업 실체성 인증을 받는 디지털 서명용 인증서다.

EV CodeSign 인증서는 윈도우 스마트 스크린 즉시 해제 기능뿐만 아니라 USB 토큰을 통해서만 응용 프로그램 서명이 가능해 보안 강도가 높다.

특히 업계에서 가장 널리 인정 받고 있는 Symantec EV CodeSign 인증서는 윈도우10 64비트 커널 모드 서명,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또는 최신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인증서다.

또한 윈도우10 출시 이후 Windows OS 버전과 관계 없이 WHQL 인증을 위한 사이트(Windows Hardware Developer Center Dashboard Portal)에 로그온하기 위해서는 Symantec EV CodeSign 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하다.

SSL 및 CodeSign 인증 서비스 전문 써트코리아 정주영 기술팀장은 “EV CodeSign 인증서는 PC에 저장된 코드서명을 통한 악성 프로그램 배포를 차단하고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배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해결책이다”고 말했다.

써트코리아 개요

써트코리아는 세계 최대 인증기관 시만텍 (Symantec)과의 제휴를 통해 SSL보안서버 인증 및 응용프로그램(CodeSign)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인증분야 초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년간 습득된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100대기업, 공공기관, 은행 및 증권사, 대학교와 병원 등 다양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15년 이상 쌓아온 고객들과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10,0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써트코리아를 선택했으며 계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여 국내 보안인증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써트코리아: http://www.cert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certkorea.co.kr

연락처

써트코리아
인증사업부 홍보 담당
허명옥 팀장
02-3444-2750(내선205)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