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 전용과정 교육생 모집

IT 취업전문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 무료 정부지원과정 운영

훈련비 100% 지원 및 소정의 훈련장려금 지급되는 과정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7-03-30 11:01
서울--(뉴스와이어)--IT 취업전문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는 학생들의 요구에 맞는 국비과정인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 전용과정을 편성하여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은 훈련비 100%를 지원받고 단위 기간(1개월)별 80% 이상을 출석한 경우 월 21만6천원에서 31만6천원까지의 훈련장려금도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과정이다.

해당 대상으로는 직업안정기관에서 구직을 등록한 15세 이상 구직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으로 고등교육기관에 진학하지 않는 학생, 대학교(전문학교) 최종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 등에 진학하지 않는 학생 등이 있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이 인력이 부족한 직종에 대한 훈련을 통해 기업에서 요구하는 능력을 함양하는 과정인 만큼 KG아이티뱅크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승인받은 IT 취업 전문 정부지원 무료 과정을 집중적으로 개설하고 있다.

보안솔루션, 모의해킹(보안), 네트워크보안, DB엔지니어, 네트워크엔지니어, 자바, 자바&빅데이터, 클라우트컴퓨팅 등의 세분화된 분야로 과정을 구성하여 취업시장에서 요구하는 실무기술적 배경을 충분히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KG아이티뱅크의 전국 지점에서 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모집으로 운영된다. 매월 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 과정이 취업과 밀접하게 관련된 만큼 조기 마감이 이루어질 정도로 IT분야 취업에 관심있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허수미
02-3675-6777
이메일 보내기

모집 문의
02-3673-5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