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에스바이오텍, 필로르가 메디컬 필링 제품 라인 론칭

뉴스 제공
이오에스바이오텍
2017-03-30 13:10
서울--(뉴스와이어)--필로르가(FILORGA)의 공식 수입원 (주)이오에스바이오텍이 메디컬 필링 제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인 필로르가의 필링 제품은 타임필(TIME PEEL)/브라이트필(BRIGHT PEEL)/라이트필(LIGHT PEEL) 세 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피부의 PH 농도를 맞춰주는 프리필(PRE PEEL)과 제품 사용 후 중화작용을 돕는 포스트필(POST PEEL) 두 가지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필로르가의 메디컬 필링 라인은 분자구조가 큰 글루코노락톤(PHA)을 기반으로 하여 각질제거 시 자극을 최소화하고 동시에 각 제품의 유효성분들이 빠르게 효과적으로 침투하여 3분 안에 세션이 끝나는 간편한 프로세스로 적용된다.

타임필은 글리코릭애씨드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여 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브라이트필은 피틱애씨드와 시트릭애씨드 성분으로 검버섯과 기미 등 색소침착을 개선시킨다. 라이트필은 민감성 피부용으로 만델릭애씨드를 함유하여 예민한 피부의 미세주름 개선과 광채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오에스바이오텍은 안정성 있는 검증된 제품으로 적절한 기초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것이 안티에이징 관리의 첫 단계이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 환절기에는 피부 자극없이 각질을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며 필로르가의 세분화된 필링 제품은 개인별 피부상태에 맞춰 쉽고 빠른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어 사용자의 97%가 만족하는 임상 결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필로르가는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안티에이징 전문 연구소로 6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최근 3년간 매해 35% 이상 매출을 성장시키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매출의 20% 이상을 R&D에 투자하며 안티에이징 분야의 기술력과 제품개발에 주력한 결과 프랑스 일반 소비자들이 품질을 평가하는 유일한 상인 ‘VICTOIRES DELABEAUTE’를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연락처

이오에스바이오텍
김민영 대리
02-562-78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