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3D라이팅, 하우스 캔들 홀더 출시

캔들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 출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 소품

2017-03-30 15:19
광주--(뉴스와이어)--옥윤선3D라이팅이 ‘하우스 캔들 홀더(House Candle Holder, 집 모양의 캔들 홀더)’를 출시했다.

대개 캔들 홀더의 디자인은 화려하고 장식적이거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것으로 나뉘는데 하우스 캔들 홀더는 후자에 가깝다.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부합한다.

셀프 인테리어가 대중화되면서 인테리어와 관련된 갖가지 소품들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소품은 물론이고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실내 분위기를 좌우하는 빛과 향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그 인기를 증명하는 제품이 바로 ‘캔들(Candle)’이다. 캔들은 은은한 불빛으로 공간을 밝혀주는 조명이자 동시에 실내 습기와 냄새를 제거한다. 캔들의 다양한 역할만큼이나 캔들 액세서리도 가지각색이다. 캔들 용기를 장식하는 태슬부터 캔들 리드(뚜껑), 캔들 홀더, 그리고 캔들 워머까지 있다.

그 중 가장 보편적이고 인기 있는 캔들 액세서리는 캔들 홀더이다. 그리고 캔들 홀더는 단순히 캔들을 보관하는 물건에 지나지 않는다. 인테리어의 구색을 갖추고 공간 분위기를 전환하는 엄연한 인테리어 소품이다.

하우스 캔들 홀더의 핵심적인 특징은 옥윤선3D라이팅의 주요 제품인 라이팅보드(Lighting Board)가 부착되어 있어 3D 라이트(3D Light, 입체적인 원형의 빛)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라이팅보드는 특수처리 된 원단으로 일종의 반사 원단이다. 라이팅보드 위로 빛을 쏘면 그 빛이 난반사 되어 원형의 빛이 공중에 상을 맺는다. 라이팅 보드는 LED 빛뿐만 아니라 실제 불꽃의 빛도 반사하여 3D 라이트를 만들어 낸다.

하우스 캔들 홀더는 일반적인 티라이트 캔들(Tealight Candle)을 놓기에 적당하다. 불꽃 뒤로 불꽃색과 같은 원형의 3D 라이트가 만들어져 캔들에 보는 재미를 더할 수 있다. 하우스 캔들 홀더는 디자인 2종류(창문 디자인 유/무), 색상 2종류(화이트/블랙)로 출시되었다. 하우스 캔들 홀더 소비자 가격은 12,000원이다.

옥윤선3D라이팅은 4월, 5월에는 각종 기념일과 행사가 많아 선물용으로 하우스 캔들 홀더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속속들이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옥윤선3D라이팅은 주요 온라인 마켓을 통하여 하우스 캔들 홀더 판매를 준비 중이다.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열린 <2017 서울국제불교박람회>에서는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하우스 캔들 홀더를 판매했다.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개요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기업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특허디자인그룹
홍보 담당
최가을 대리
070-7010-8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