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미션비전 선포

‘자주, 연대, 도전’의 핵심가치를 통해 세상을 만나는 또 하나의 길을 디자인할 예정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이 28일(수) 복지관 1층 로비에서 장애인 이용 고객, 운영위원, 지역주민과 직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올해 19주년을 맞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금까지 장애인의 꿈과 행복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20주년을 앞두고 미션 ‘세상을 만나는 또 하나의 길’을 선포해 장애인 당사자 모두가 지역사회에 나아갈 수 있는 하나의 길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미션비전 선포식은 하모니카 동호회의 공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복지관의 연혁과 현황을 보고하고 향후 3년간의 계획을 발표했다.

손영호 관장은 “복지관이 지역사회로 나아가는 가장 소중한 통로가 되어야 한다”며 “자주, 연대, 도전 3가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2020년까지 대한민국 장애인 정책 전략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노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김아람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