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파워 그릴 출시

기름은 쏙 뺴고 식재료의 건강함과 풍미만 남기는 똑똑한 ‘테팔 파워 그릴’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고유의 열센서 탑재

꼭 필요한 특징만 압축 적용한 실용적 그릴… 사용부터 세척까지 모든 과정이 간편

뉴스 제공
테팔
2017-04-03 13:40
서울--(뉴스와이어)--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기름기는 쏙 빼 건강하고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는 그대로 살린 그릴 요리가 가능한 ‘테팔 파워 그릴’을 출시한다.

전기 그릴의 강자 테팔이 혁신을 담아 편리성을 극대화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그릴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팔 파워 그릴’은 제품의 실용적 측면을 꼼꼼히 검토해 개발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주로 그릴을 사용하는 환경, 그릴 사용의 장단점을 분석해 꼭 필요한 핵심적인 기능만 콤팩트하게 적용했다.

우선 가정에서 과도한 기름 섭취에 대한 걱정 없이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그릴판 자체를 기름 배출구 방향으로 살짝 기울여 제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경사진 그릴판을 타고 불필요한 기름은 대용량 기름받이 통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기름으로 인한 냄새나 연기 등의 발생이 적고 건강한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조리를 시작하기 가장 적절한 온도를 시각적으로 알려주는 테팔만의 혁신적인 열센서를 그릴판에도 적용했다. 그릴판의 온도가 요리를 시작하기에 알맞은 온도에 이르면 열센서의 빗금무늬가 사라지기 때문에 요리 실력에 관계 없이 누구나 완벽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맞출 수 있다.

코팅 프라이팬의 대명사 브랜드 답게 그릴판에도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어떤 재료든 쉽게 눌어붙거나 타지 않으며 전체적으로 고르게 분포된 열선이 재료들을 고루 익혀주기 때문에 재료를 올려두는 위치도 고민할 필요 없다.

또한 5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간단한 데우기부터 야채 및 생선, 고기 등 각각의 재료 특성에 따라 최적의 온도를 직접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여기에 미니 마늘구이 판까지 고안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사용 후 말끔한 세척 과정에 공을 들이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기름받이 통과 그릴판은 모두 분리되도록 제작됐다.

불필요한 기름은 깨끗이 걸러내고, 식재료 자체의 건강함과 풍미만 살리는 테팔 파워 그릴은 가족들과 간편하게 고기를 굽고 싶은 가정부터, 요리 경험이 풍부하지 않은 싱글족 혹은 본인만의 평온한 시간을 즐기길 희망하는 혼밥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테팔 파워 그릴은 전국의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권장판매가격 : 159,000원

테팔 개요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 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SMC
신기해 대리
02-3445-3047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