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데오드란트 QB, 올리브영 입점… 오프라인 본격 진출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04-03 18:1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데오드란트 QB가 국내 최대 규모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QB 데오드란트는 입점과 동시에 올리브영 데오드란트로 입소문을 타며 언더암 케어에 관심있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QB 데오드란트는 땀과 체취 발생을 억제하는 프리미엄 데오드란트 제품으로 일본에서 450만개 판매를 달성하며 랭킹 1위를 기록했다. 2014~2016 빅투아르라보떼(Victoire de la beaut) 수상으로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 받기도 했다.

QB 데오드란트는 지속력이 우수하며 올인원 기능을 가지고 있어 체취, 모공 수렴, 피부 컨디셔닝, 보습을 동시에 해 주며 겨드랑이, 발, 손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보통 데오드란트는 남녀용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QB 데오드란트는 남녀 공용 데오드란트로 일상을 산뜻하고 매너 있게 관리해 주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다.

소비자에게 익숙한 롤온 타입과 신개념 크림 타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제품 중 가장 작은 신개념 크림 타입 6g 제품은 7일 용량으로 7일의 자신감을 선사하며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 속에 언제든 휴대할 수 있다.

성분도 우수하여 인공적인 향, 색소, 파라벤, 알루미늄 성분이 없는 4 FREE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향이 없기 때문에 데오트란트를 발랐다는 티가 나지 않으며 평소 사용하는 향수와 향이 섞이지 않는다. 지유 추출물, 귤껍질 추출물, 위치하젤잎 추출물, 라벤더, 녹차, 영실, 황금, 호호바오일 등 허브 및 식물 추출물 총 8가지 자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끈적임 없는 상쾌함이 특징이다.

QB 데오드란트뿐 아니라 시로와키히메 언더암 케어 제품도 올리브영에 동시 입점했다. QB 데오드란트와 시로와키히메는 자신있는 언더암을 위한 3-STEP 솔루션으로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

1-STEP. 시로와키히메 언더암 필링으로 30초만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겨드랑이의 각질을 제거
2-STEP. 시로와키히메 나이트팩으로 자기전에 겨드랑이 미백 케어
3-STEP. 올인원 데오드란트 QB로 겨드랑이는 물론 발까지 매일 산뜻하게 관리

QB 데오드란트 및 시로와키히메 언더암케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이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프리미엄 데오드란트 QB 공식 홈페이지: http://www.premiumqb.com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