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베이스볼 팬 패키지’로 주말 야구팬 겨냥

주말 광주에서 야구 경기를 관전하고자 하는 야구팬을 겨냥한 ‘베이스볼 팬 패키지’ 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홀리데이 인 광주
2017-04-04 09:30
광주--(뉴스와이어)--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이 ‘베이스볼 팬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이스볼 팬 패키지는 주말에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야구 경기를 관전하기 위해 광주로 여행하는 야구 팬들을 위해 최적화된 주말 패키지다. 특 1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호텔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경기장까지 경기 한 시간 전 편도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패키지다.

또한 편리한 야구 관람을 위해 휴대용 야구 테이블도 제공한다.

호텔은 KTX광주송정역 그리고 광주 유스퀘어 버스터미널에서 15분 거리에, 김대중컨벤션센터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광주 외 지역에서 여행하기에 접근성이 뛰어나고 차량 없이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객실에서의 숙박, 편도 셔틀 서비스, 휴대용 야구 테이블 제공, 피트니스와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하며 기간은 4월 7일부터 9월 17일까지, 주말 경기가 있는 날 숙박 가능하며 하루 전 예약 필수이다. 가격은 14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부터다.

홀리데이 인 광주 개요

홀리데이 인 광주는 광주 최초의 국제 5성 호텔으로 총 203실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넓은 객실은 비즈니스 고객과 여행 고객 모두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으며 품격있는 가족 모임, 대규모 기업 행사와 소규모 세미나를 위한 최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광주에서 유일하게 호텔 실내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들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10층 라 플레이스 레스토랑에서는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프렌치 감성이 담긴 모던 다이닝으로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는 김대중 컨벤션센터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광주공항, 고속버스 터미널, 광주송정 KTX 기차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 패키지 안내 페이지: http://goo.gl/3TYxxd

웹사이트: http://www.holidayinngwangju.com

연락처

홀리데이 인 광주
마케팅팀
조예경 대리
062-61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