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호주에서 개최되는 ‘2017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에서 차세대 셰프 멘토링 격려

올해로 15회를 맞은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베스트 50 토크’ 개최

전 세계 최고 요리전문가들과 촉망 받는 차세대 인재들이 모여 멘토링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

뉴스 제공
산펠레그리노
2017-04-04 10:06
이탈리아--(뉴스와이어)--전 세계 식 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Acqua Panna)는 ‘2017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 행사에서 #베스트50토크를 후원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베스트50토크 포럼은 5일 시상식이 개최되기 이전인 4월 1일부터 3일까지 멜버른과 시드니에서 열리며 외식 업계 최고의 리더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베스트50토크는 글로벌 음식 트렌드를 진단하고 미식의 미래를 제시하는 열린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주요 테마는 ‘다음 세대를 위한 조언’으로 산펠레그리노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차세대 셰프 성장에 필요한 지원에 대해 집중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베스트50토크에는 산펠레그리노 영셰프(S.Pellegrino Young Chef)의 지난 우승자들을 비롯해 전 세계 요리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인재들이 참가한다. 2016 산펠레그리노 영셰프 우승자 미치 린하드(Mitch Lienhard)는 시드니에서 개최되는 포럼에 2015년 우승자인 마크 모리아티(Mark Moriarty)는 멜버른에서 열리는 포럼에 참석한다.

이 밖에도 2016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에서 1위를 차지한 마시모 보투라(Massimo Bottura)와 2016 월드 베스트 여성 셰프로 선정된 도미니크 크렌(Dominique Crenn), 2017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 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한 가간 아난드(Gaggan Anand),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인 ‘일레븐 매디슨 파크(Eleven Madison Park)’의 다니엘 흄(Daniel Humm) 등 세계적으로 저명한 셰프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미식계 주요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파인 다이닝 러버스 닷컴’을 통해 2017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의 시상식을 생중계한다. 전 세계 시청자들은 파인 다이닝 러버스 닷컴을 통해 현지 시각 저녁 8시(한국 시간 저녁 9시)에 세계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멜버른 왕립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시상식을 확인할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베스트50토크 후원 및 시상식 생중계를 통해 글로벌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할 뿐만 아니라 젊은 인재 발굴 및 지원에 앞장서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 레시피에 담긴 창의적인 맛과 디테일에 대한 애정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파인 다이닝 러버스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트위터 계정 @finedininglover또는 SNS 해쉬태그 #Sanpellegrino, #SPtaste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 (Acqua Panna) 개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하고 있는 산펠레그리노 社 (Sanpellegrino S.p.A)의 국제상표이다. 5개 대륙의 150여개국에 유통되고 있는 이 제품은 이탈리아 제품의 최상의 품질을 대표하고, 유쾌함과 건강, 웰빙의 통합으로 이탈리안 스타일을 완벽하게 대변하고 있다. 1899년에 설립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는 미네랄워터, 무알콜 음료를 베이스로 하는 음료 분야에서 이탈리아의 선두 기업으로 꼽힌다. 이탈리아의 메이저 미네랄 워터 공급 업체로서 산펠레그리노는 지구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수자원이 미래에도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열정을 다하고 있다.

파인 다이닝 러버스 닷컴(Finedininglovers.com) 개요

파인 다이닝 러버스 닷컴은 전세계 식문화를 속속히 공유하고, 셰프 인터뷰, 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비디오, 이미지, 레시피 등 식도락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에서도 검색 가능하다.

파인 다이닝 러버스 닷컴: http://www.FineDiningLovers.com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worlds50best.com

연락처

산펠레그리노 공식 수입사 신동
장지은 브랜드 매니저
02-794-45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정지수 대리
02-6250-7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