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키트 쿠퍼스, 2017 국제맥주 및 기기설비 산업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04-04 13:54
서울--(뉴스와이어)--특허받은 글로벌 NO.1 쿠퍼스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국제맥주 및 기기설비 산업전시회’에 참가한다.

2017 국제맥주 및 기기설비 산업전시회는 ‘맥주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과 새로운 경험’이라는 모토로 약 60개 사가 참가하여 국내 수입 및 크래프트 맥주와 관련설비, 부대용품 등 맥주 산업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홈브루잉 맥주 경연 대회, 비어 심포지엄, 브랜드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최될 예정이다.

쿠퍼스는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전시회 부스 참여뿐만 아니라 비어 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퍼스 원데이 클래스는 쿠퍼스 수제 맥주를 맞추는 블라인드 테스팅과 쿠퍼스 키트 시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원데이 클래스 티켓 예매는 쿠퍼스 공식 SNS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쿠퍼스 한국 론칭 1주년 2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전시회 기간 중 한정판 에디션 응용레시피를 선보인다. 응용레시피는 오리지널스타우트, 유러피안라거, 인키퍼스도터스파클링에일의 원액 3종과 홉과 이스트를 활용한 총 6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실란트로허브 쇼핑몰에서 선착순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전시회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작년 4월 국내 상륙한 쿠퍼스 키트는 호주 15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크래프트 맥주 기업 쿠퍼스의 제조 브랜드로 특허받은 발효조는 물론 ISO, HACCP, VEGAN FRIENDLY 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이다. 쉽고 간단하게 가정에서 수제 맥주를 만들 수 있어 한국 론칭 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쿠퍼스는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전시회 참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 및 에디션 구매 등 자세한 정보는 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특허받은 글로벌 NO.1 수제맥주키트 쿠퍼스,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쿠퍼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ybeercoopers.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