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2017 서울 커피엑스포’ 참가

6일부터 4일간 코엑스서 열리는 커피 박람회 참가

카페 점주와 바리스타 위한 커피 레시피, 일반 소비자 위한 홈카페 원두 선보일 예정

방문객 대상 인기 제품 특가 할인 및 인증 이벤트도 실시

뉴스 제공
쟈뎅
2017-04-06 13:36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4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코엑스와 (사)한국커피연합회가 주최하는 ‘2017 서울커피엑스포’는 상반기 커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커피 박람회로 약 250개사가 참여해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쟈뎅은 국내 커피업계를 대표하는 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올해 커피 업계를 이끌어갈 커피 트렌드를 선보인다는 계획 하에 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

프리미엄 원두를 활용한 차별화된 커피 음료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시음회와 맞춤형 비즈니스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쟈뎅은 전문성을 갖춘 커피 제조노하우로 카페 점주 및 바리스타들을 위한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선보인다. 커피 머신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원두 ‘쟈뎅 마스터즈 3종’을 활용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의 커피음료를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다.

산지별 엄선한 고품질 원두를 주문 당일 로스팅해 신선하게 제공하는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의 원두 7종을 핸드드립 커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일본 바리스타대회인 JBGP(Japan Barista Grand Prix)를 수상한 일본인 전문 바리스타가 시럽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커피 레시피와 음료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쟈뎅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쟈뎅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윤상용 쟈뎅 대표는 “오랜 기간 쌓아온 원두 커피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페 점주에게는 효과적인 사업 솔루션을, 일반 소비자에게는 차별화된 커피 맛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최신 커피 트렌드를 반영한 신선한 커피를 맛보고 할인혜택도 받아볼 수 있는 즐거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쟈뎅은 ‘2017 서울커피엑스포’ 참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장에 방문해 쟈뎅 부스나 제품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한 사진을 보여주면 쟈뎅 스틱 원두커피 혹은 RTD 콜드브루 음료 ‘그랑브루’를 증정한다.

또한 부스에 방문해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자사 온라인몰인 쟈뎅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즈 제품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쟈뎅 개요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1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최초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쟈뎅은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과 로스팅 10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을 선보였다. 또한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등의 파트너사에 원재료를 납품하는 등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쟈뎅숍: http://jardinshop.co.kr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홍보대행
Strategy Salad
김혜진 대리
02-544-9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