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코잇 통해 유통 개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수입사로 코잇과 파트너십 체결

향후 산업용 시장, PC방 중심의 활발한 유통 진행 예정

인텔 CPU, ADATA SSD 등 기존 코잇 제품과 보여줄 다양한 행보 기대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7-04-07 08:45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가 그래픽카드 공식 수입사로 국내 IT 기기 유통 업체 ㈜코잇과 정식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코잇은 이번 계약을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정식 유통은 ASUS DUAL GTX1060 O3G 제품 런칭부터 함께한다.

에이수스 메인보드 공식 총판이기도 한 코잇은 지금까지 일반 리테일 시장에서 에이수스 제품을 도맡아 유통을 활발히 지속해왔다. 이 밖에도 삼성, ECS, ADATA 등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하며 국내 IT 전문 유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메인보드에 이어 그래픽카드까지 코잇과 함께하며 기존 코잇의 유통 제품 인텔 CPU, ADATA SSD 등 하이엔드 PC의 구성 제품과 다양한 시너지를 내보일 전망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는 코잇을 통해 컨슈머 시장뿐 아니라 시스템통합(SI), 산업용 시장을 비롯하여 PC방 등 폭넓은 활동 영역에서 제품 유통망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에이수스는 ㈜인텍앤컴퍼니에 이어 ㈜코잇까지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를 국내 굴지의 IT 유통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두 곳의 유통사를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를 소개하는 만큼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수스의 그래픽카드 제품 및 서비스 관련 문의는 ㈜코잇을 통해 하면 된다.

ASUS(에이수스) 개요

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ASUS는 가정 및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원하는 모든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 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우뚝 섰다. 혁신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해 온 ASUS는 2014년 한 해에만 총 4,32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매출은 약 145억 달러에 달한다. 2017년 기준 약 5,200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 16,000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에서 ASUS와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코리아(ASUS)
이종원 매니저
02-702-5168(ext 30806)
이메일 보내기

코잇
02-716-7303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선정아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