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서천고등학교, 업무협약 체결

경기도 내 지역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7-04-07 14:48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가 7일 오후 2시 용인 서천고등학교(교장 이종태)와 교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서천고등학교는 교내 학생들에게 다양한 청소년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소년활동 프로그램(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 청소년인성프로그램, 청소년인권프로그램 등)의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국제성취포상제 등 청소년활동 정책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서재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과 이종태 서천고등학교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의 체험과 교육을 접하게 되어 진로에 대한 많은 고민이 있는 시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실제 학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협력 사업을 통해 청소년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자”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서천고등학교와 월드비전 경기동부지역(본부장 박인수)의 업무협약도 함께 이루어졌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기획운영팀
담당 주성희
031-232-938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