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마술사 이준형, 국제구호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위촉

“세계 만국 공통어 마술을 통해 희망의 씨앗을 전하겠다”

서울--(뉴스와이어)--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이 마술사 이준형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국내 8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보육시설,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준형은 KBS 트릭 앤 트루, SBS 스타킹 프로그램 등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기교를 자랑하는 마술로 꾸준한 방송과 각종 공연을 통해 알려진 인기 마술사다.

7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 참석한 이준형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고 세계 만국의 공통어로 통하는 마술을 통해 사랑밭과 함께 좋은 희망의 씨앗을 심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은 이준형 씨의 마술과 저희 단체가 진행하는 캠페인 사업이 함께한다면 어떠한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지 벌써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함께하는 사랑밭과 홍보대사 이준형의 폭넓은 나눔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공은비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