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아카데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개최

2017-04-11 09:00
서울--(뉴스와이어)--SNS 마케팅 교육 전문 키위아카데미가 3월에 이어 4월에도 4차례에 걸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페이스북은 국내 1600만 명 이상이 이용할 정도로 대중적인 SNS로 전 세계 10억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SNS이다.

특히 국내 10대와 20대에서는 80~90% 이상이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어 절대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SNS 전체로는 카카오스토리, 밴드와 함께 3대 SNS로 꼽힐 정도로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키위아카데미는 초보자부터 중급 사용자까지 페이스북을 마케팅에 활용할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4월에도 3차례의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차로 21일 오후 7시부터 신촌 미플에서 ‘페이스북 기본기 완전정복’을 주제로 3시간 강의가 개최된다. 페이스북 초보자들을 위한 페이스북 기본기 다지기 시간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에 관심 있고 협업을 통해 개인계정, 마케팅에 유용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다.

2차로 25일 오후 2시부터 신촌 미플에서 ‘페이스북 페이지 마케팅’을 주제로 4시간 강의가 열린다. 페이스북 페이지로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싶은 소기업, 자영업자 또는 현업 마케터가 협업을 통해 홍보 게시물 도달률을 높여 매출상승을 이끌고 싶은 이들에게 필수 과정이다.

3차로 28일 오후 2시부터 신촌 미플에서 ‘페이스북 광고 전략’을 주제로 5시간 강의가 개최된다. 이번 강의는 원하는 소비자 타깃에 꼭 맞는 맞춤 광고를 진행하거나 페이스북 그래프를 활용하여 네이버 홍보 게시물을 상위에 노출시키고 싶은 이들에게 유용하다.

마지막으로 해시태그로 성공을 링크하는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는 25일 열릴 예정이다.

이번 강좌의 대표 강사로 나서는 조연상 SNS통합마케팅연구소 소장은 지난해까지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본부장을 역임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교육 신청은 키위아카데미 모바일 모두(modoo) 사이트와 네이버 카페에서도 할 수 있다.

키위피알 앤 키위아카데미

키위피알은 언론홍보 분야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홍보대행 개념을 도입해 홍보대행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 PR, 외국계 기업, 의료, 교육(EDU PR), 뷰티 피알, ,축제 피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를 대행한다.키위아카데미는 sns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키위아카데미: http://kiwiacademy.modoo.at

웹사이트: http://www.kiwiprnad.com

연락처

키위아카데미
마케팅교육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인터넷마케팅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