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수분 잡는 선크림 ‘워터 홀딩 선스크린 플러스’ 출시

수분을 꽉 잡아주는 ‘하이드로 트랩핑’ 기술이 적용된 수분 선크림 출시

UVA 차단 지수를 4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능 갖춰

유화제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케어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4-10 10:31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n)이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 ‘워터 홀딩 선스크린 플러스[SPF50+, PA++++]’를 출시한다.

워터 홀딩 선스크린 플러스는 지난 여름 출시되어 뷰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었던 ‘워터 홀딩 선스크린[SPF50+, PA+++]’의 리뉴얼 버전으로 자외선은 강하게 차단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수분을 꽉 잡아주는 ‘하이드로 트랩핑(Hydro Trapping)’ 기술이 적용되어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 주고 자외선 차단막을 고르게 형성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된 워터 홀딩 선스크린 플러스는 UVA차단 지수가 4등급(PA++++)으로 강화되어 더욱 확실하고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피부의 자극을 줄이기 위한 처방으로 유화제를 배제해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자란 레몬밤잎, 페퍼민트, 꼬리풀 등 11가지 허브에서 추출한 허브추출물 ‘Sui Herb™’가 함유되어 자외선에 의해 달아오르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본연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스위스킨은 자외선이 강해질수록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우므로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을 갖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봄철은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고 일조시간도 긴 만큼 수분크림 같은 워터 홀딩 선스크린 플러스로 외부로부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위스킨 워터 홀딩 선스크린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위스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위스킨 개요

스위스킨은 최적의 원산지에서 찾은 믿을 수 있는 자연 성분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오랜 연구 끝에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피부솔루션으로 지금보다 더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제시해주는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송명근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