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터치스크린 모니터 VT168H 출시

열 손가락 동시 반응 멀티 터치스크린 적용

윈도우 10 호환 및 다양한 케이블 호환성 제공

가정, 산업, 상업 및 호텔 로비, 회사 리셉션까지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7-04-11 09:21
서울--(뉴스와이어)--게이밍 모니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인 ASUS(이하 에이수스)가 15.6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 ASUS VT168H의 출시를 11일 밝혔다.

쉽고 빠르게 조작 가능한 ‘터치’ 인터페이스는 산업 전반에 보급되어 활용되고 있다. 에이수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ASUS VT168H는 ‘터치’ 인터페이스의 편리성과 호환성 그리고 가격 경쟁력까지 높인 터치스크린 모니터 제품이다.

ASUS VT168H의 가장 큰 특징은 10포인트 멀티 터치스크린이 적용됐다는 것. 멀티 터치스크린은 최대 10개의 동시 터치를 허용하여 사용자는 열 손가락을 모두 이용하여 정확하게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다는 의미다.

이를 통해 모니터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같은 직관적으로 조작이 이뤄진다. 간편하게 손가락을 이용하여 페이지를 넘기고 스크롤을 이동하고 화면을 확대, 축소, 회전하는 등 원하는 방향으로 스크린을 조작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은 화면이 마우스와 키보드의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호환성도 중요하다. ASUS VT168H는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 10을 완벽 호환한다.

다양한 케이블 호환도 주목할 만하다. HDMI1.4와 D-SUB, Micro USB 2.0과 호환되는 I/O 포트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ASUS VT168H는 ‘터치’ 인터페이스인 만큼 공간 활용성이 높아 가정용뿐만 아니라 상업용, 산업용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미니 PC 혹은 스틱 PC와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산업용으로는 비용이 많이 드는 POS 기계 대신 활용 가능하며 상업용으로는 터치 기능을 살려 호텔 로비, 회사 리셉션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은 구매 후 3년간 A/S가 가능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이수스 공식 수입사인 (주)포트로얄 글로비스는 4월부터 터치스크린 모니터 ASUS VT168H의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ASUS는 가정 및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원하는 모든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 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우뚝 섰다. 혁신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해 온 ASUS는 2014년 한 해에만 총 432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매출은 약 145억 달러에 달한다. 2017년 기준 약 5200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 16000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에서 ASUS와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이연우 AE
이메일 보내기

제품 및 판매관련 문의
㈜포트로얄 글로비스
02-6121-8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