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블루투스 마이크 ‘BTS-10KM’ 출시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7-04-11 11:42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20여 년의 PC 음향장비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하이퀄리티 사운드 브랜드인 MUSES를 론칭하였으며, 이번엔 노래방 앱 지원이 가능한 MUSES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BTS-10KM을 출시하였다.

MUSES는 로이체가 ‘스피커의 가치 기준은 소리’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내놓은 고급형 사운드 디바이스 브랜드로 20여년간 PC용 음향장비 제품을 개발, 유통해온 노하우를 축약하여 다양한 잡음 방지 기술 및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위한 기술과 국내에서 디자인한 품위 있는 스타일의 조화로 높은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MUSES BTS-10KM은 형형색색으로 빛나는 7가지 LED 조명과 다양한 노래방 앱 연동, TF카드로 원하는 곡을 재생하여 반주까지 준비할 수 있는 상품으로 어디서든 무선으로 자유롭게 이동 및 휴대가 간편하며 블루투스 4.2지원으로 끊김없이 재생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한글 음성안내시스템을 적용하여 어두운 곳에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출시기념으로 할인가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하여 로이체는 좋은 음질을 구현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가 예상되며 로이체만의 탁월한 기능을 가진 유니크한 상품이라며 향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지속해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이 제품은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서 한시적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론칭하였다.

출시기념 할인: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
MUSES: http://www.muses.co.kr
MUSES블로그: http://blog.naver.com/royche_tiamo
RAPOO 블로그: http://blog.naver.com/royche_today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