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의 Team-One 솔루션 도입한 전 세계 채널 파트너 100곳 돌파

Team-One 시험판, 전 세계 100곳 이상의 채널 파트너(매출기준 Top 4 통신사업자 중 3곳 포함)가 사용… 북미지역 42곳, EMEA 지역 50곳, APAC, CALA 지역 12곳

eam-One은 팀 협업 및 개인 생산성 앱으로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상황지능 활용

브로드소프트와 파트너들은 기업용 메시징 앱이 직면한 정보 과부하와 생산성 하락 문제 해결이 목표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7-04-11 17:01
게이더스버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나스닥 거래명: BSFT)는 전 세계 수백만곳의 기업용 고객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널 파트너 가운데 BroadSoft Team-One 시험판을 사용하는 곳이 100개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브로드소프트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UCaaS)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 글로벌 시장 리더다.

사일로화되고 종종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이 서로 통합되지 못하면서 헙업용 툴의 과부하를 야기하고 있다. 일반적인 근로자들이 주당 20%이 넘는 업무 시간을 정보 검색과 취합에 소모하는 주요 원인이기도 하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브로드소프트는 2016년 11월 Team-One을 출시했다. Team-One은 강력한 팀 협업 및 개인 생산성 솔루션으로 모든 업무와 파일, 메시지, 그리고 기업용 사용자 니즈 기록을 한 공간에 통합시킨다. 또한 동영상 컨퍼런싱, 클릭투콜(click-to-call), 다양한 기업용 앱과의 스크린 공유 및 통합을 구현한다.

BroadSoft Team-One 앱은 출시 후 수개월도 되지 않아 독자적인 기업용 메시징 및 그룹 채팅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는 합리적 가격의 통합 솔루션으로 서비스 사업자들이 신속하게 시장에 도입할 수 있으며 광범위한 기능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내장형 상황지능(CI) 및 봇(bot) : Team-One이 갖춘 CI는 사용자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검색해 사용자가 진행 중인 대화 혹은 미팅과 관련된 문서, 메시지, 콘텐츠를 선별함으로써 1대1 커뮤니케이션을 확장한다.
-전화 및 UC 통합 : BroadSoft Business UC-On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기존의 팀 업무공간과 클릭투콜, HD 인스턴트 동영상 컨퍼런싱 및 스크린 공유 기능을 통합했다.
-업무와 프로젝트 관리 : 사용자가 각 프로젝트별 업무를 생성, 배정, 추적해 워크플로우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개인 생산성 : Team-One의 업무공간 모델은 메시징 기반 앱으로는 드물게 사용자에게 개인 생산성 도구를 부여한다. 여기에는 일별 요약, 업무 개요, 이메일 및 캘린더 통합, 무한 태그와 검색 기능이 있다.

영국의 서비스 사업자인 The Voice Factory의 폴 해리슨(Paul Harrison) 매니징 디렉터는 “브로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Team-One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회사의 리셀러 파트너들은 21곳이 넘는 국가에서 The Voice Factory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제 유럽 지역에 기반한 데이터 센터를 추가함으로써 Team-One은 BroadSoft Business 제품 포트폴리오의 대표적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브로드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는 “브로드소프트가 채널 파트너사와 기업들을 대상으로 Team-One을 출시할 당시 기업 내 근로자들은 손가락만 움직여도 원하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단일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업무공간을 원하고 있었다”며 “브로드소프트의 가치 제안은 상당한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이는 우리 회사는 사람과 대화, 콘텐츠를 한 공간에 묶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Team-One은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로 기업용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사용되는 BroadSoft Business 제품군에 속해 있다. BroadSoft Business는 모든 시장 세그먼트로 확장이 가능하며 3대 핵심 애플리케이션인 UC-One, Team-One, CC-One, 그리고 모든 플랫폼에 걸쳐 상황지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와 앱을 한 공간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BroadSoft Hub을 포함하고 있다.

Team-One의 기타 장점에 대한 정보는 https://goo.gl/CLcQF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Team-One과 BroadSoft Business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이 Team-One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7년 2월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10-K 서식의 보고서(2016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7년 4월 11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전 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 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roadSoft
Niaobh Levestam
+447919605660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

Bluetext PR
Brian Lustig
+1 202-469-3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