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테스테, 20mm 초소형 헤드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 출시

출처: 실란트로
2017-04-11 17:43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1일 --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을 출시했다.

천연 허브 성분 함유로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에 탁월한 덴티스테 치약과 함께 사용 시 구강 케어가 가능한 칫솔이다.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은 20mm 초소형 헤드를 장착해 어금니 안쪽 등 치아 구석까지 꼼꼼하게 닦을 수 있으며 칫솔모가 이중으로 식모되어 있어 일반적인 칫솔모로 닦아 내기 힘든 잇몸과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부드럽고 깊숙하게 세정해주어 잇몸 질환을 완화시켜주고 예방해준다.

플라그 관리와 잇몸건강 개선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특히 남성들에 비해 턱이 좁은 여성과 아이들 그리고 치아 교정 후 칫솔질에 신경 써야 하는 경우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미끄럼 방지 손잡이로 잡기 쉽고 가벼워 양치질 하는 동안 편안한 그립감을 유지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로써 치약 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별 칫솔 라인을 갖추고 있다며 새로 출시된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은 물론 민감한 치아와 상처난 입안을 위한 독일 제조의 센서티브 칫솔, 360도 혀클리너 칫솔, 치간 칫솔 등도 많은 애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언론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