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에이치엔, 방바닥 습기 제거에 효과적인 ‘탑프루핑 방습공법’ 출시

먼지와 소음 발생이 없는 비철거 방식

빠 른공사로 시간과 비용 절약

뉴스 제공
에땅쉬 하우징
2017-04-14 08:00
수원--(뉴스와이어)--강성에이치엔(대표 김태욱)이 방바닥 습기 제거에 효과적인 ‘탑프루핑 방습공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방바닥 습기는 지반에서 올라오는 수증기가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지만 그 외 누수, 외벽 크랙, 방수, 샷시코킹 불량 등 다양한 곳에 원인을 두고 정확한 점검과 판단이 필요하다.

강성에이치엔 ‘탑프루핑 방습공법’은 이러한 원인에 대해 정확히 점검 후 공사하므로 이중 지출의 우려가 없고 방바닥을 철거하지 않고 콘크리트를 보강하기 때문에 먼지와 소음이 없으며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자연 친화적이며 과학적인 시공 방법’으로 특히 단독주택, 다세대, 빌라 등의 반지하 방바닥 습기에 도입하여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현재 방바닥 습기 및 습기로 인한 곰팡이 제거를 최고 2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완벽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사 의뢰 시 임대인과 임차인을 위해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을 카페 정회원에 한해 무료로 가입해 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강성에이치엔은 탑프루핑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신용카드, 현금 모두 결제가 가능하다며 사업자를 위한 세금계산서 발행, 소비자를 위한 현금영수증 발행 그리고 품질에 대한 보증서까지 발급해 준다고 밝혔다.

궁금한 내용은 탑프루핑 공식 카페에 가입 후 ‘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하면 된다(카카오 옐로아이디 친구추가 @탑프루핑).

강성에이치엔 개요

강성에이치엔의 탑프루핑 공법은 방바닥 습기의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여 공사하기 때문에 이중 지출의 우려가 없고 방바닥을 철거하지 않아 먼지와 소음이 없으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더욱 완벽한 공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연구와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역량 있는 기업이다.

카카오 스토리 채널: http://story.kakao.com/ch/kangsunghn
카카오 친구추가: http://plus.kakao.com/home/nva17sqo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eziptalk

연락처

강성에이치엔
대표 김태욱
070-8835-43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