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2017 대한보건협회 60주년 기념 보건학종합학술대회’ 참석

뉴스 제공
데이타솔루션 코스닥 263800
2017-04-14 15:34
서울--(뉴스와이어)--데이타솔루션(대표이사 배복태)이 7~8일까지 동덕여자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및 대학원에서 열린 제41회 보건학종합학술대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올해 41회를 맞은 보건학종합학술대회는 대한보건협회 60주념을 기념하여 ‘Better Health for All(모두에게 보다 나은 건강을)’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약 1,500명이 세션과 전시부스에 참여하였다. 수년간 보건학종합학술대회를 후원하며 행사에 참석한 데이타솔루션은 부스를 운영하며 자사 제품을 알리고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쌓았다. 행사장에 마련된 데이타솔루션 부스에는 학생들부터 교육계 종사자, 기업 종사자 등 다수의 업계 관계자가 방문했으며 특히 통계분석 소프트웨어인 SPSS 제품과 비정형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BIGstation(빅스테이션)에 대해 소개하는 자료도 제공되었다.

데이타솔루션은 이번 학술대회 참석자들을 미루어 보아 앞으로 보건분야에서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학술연구논문 작성에서부터 보고서 작성, 데이터 분석 업무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데이타솔루션의 제품이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2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과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컨설팅, 분석, 시스템 구축 및 운영까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모든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터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데이타솔루션 개요

㈜데이타솔루션은 예측분석 및 머신러닝 솔루션 선두기업이다. 공공, 금융, 통신, 유통,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160여개 이상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최적화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웹사이트: http://datasolution.kr/

연락처

데이타솔루션
서명진
02-3467-7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