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리권협회, 이유선 작가의 ‘그림 없는 동화책 현명한 토끼’ 출간

아이들이 그림 없는 동화책 통해 재미있는 이야기 상상할 수 있는 힘 기를 수 있어

뉴스 제공
대한리권협회
2017-04-17 09:3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리권협회 출판부가 17일 이유선 작가의 ‘그림없는 동화책 현명한 토끼’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유선 작가는 문학을 전공한 문학도가 아니지만 한 아이의 평범한 엄마로 아이를 위하는 마음에서 이번 책을 출간했다.

아이를 위한 동화책이다보니 아이에게 안전한지를 인증하는 국가기술표준원의 KC 인증 검사를 통해 KC 마크도 표시되어 있다.

‘그림없는 동화책 현명한 토끼’는 책 제목처럼 동화책이지만 그림이 없다. 대신 아이가 직접 글을 듣거나 읽으면서 상상하는 그림을 직접 그려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이들의 낙서 본능을 말썽이 아닌 재미있는 그림 그리기 활동으로 바꿀 수 있어 많은 부모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유선 작가는 추후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를 분석할 수 있는 미술 심리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대한리권협회는 이유선 작가의 첫 번째 동화책 ‘그림 없는 동화책 현명한 토끼’를 통해 아이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도록 힘을 길러 주길 바란다며 아이와 엄마 모두 만족하는 동화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리권협회 개요

대한리권협회는 대한민국 피트니스 콘텐츠 개발 및 운동의 다양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체육 전문인들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피트니스 컨텐츠의 불모지인 대한민국에서 리권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전세계인들이 좋아하고 효과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컨텐츠의 최고의 핵심은 여러 논문에서 발표된 바와 같이 모션비트의 최고의 장점을 두고 있다. 모션 비트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의 융합은 누구도 흉내낼수 없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리핏북스: http://www.refitbooks.com
그림없는 동화책: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
대한리권협회: http://www.rhykwon.com

연락처

대한리권협회
박중현
010-4499-56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대한리권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