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기프트카드 출시… 언제 어디서든 5% 캐쉬업 혜택

전국 주요 편의점 및 온라인 쇼핑몰 입점

프로모션 영향으로 누적 판매금액 빠른 속도 증가

뉴스 제공
원스토어
2017-04-18 09:11
성남--(뉴스와이어)--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원스토어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5월까지 구매한 기프트카드를 등록하면 등록한 금액의 5%를 추가 캐쉬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원스토어 기프트카드는 △10,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200,000원 등 5종으로 다양한 금액의 기프트카드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출시됐다. 전국 주요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등) 및 온라인 쇼핑몰(11번가, G마켓, 옥션, 기프티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원스토어 기프트카드는 원스토어에서 다양한 유료 앱과 게임 그리고 영화 콘텐츠 구매는 물론 게임 아이템 구매 등 인앱 결제(IAP)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실물 카드 버전과 디지털 버전으로 나뉜다.

신용카드 없이도 편리하게 게임이나 원스토어 내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출시기념 캐쉬업 프로모션을 병행하며 누적 판매금액이 빠른 속도로 증가 중이다.

캐쉬업 프로모션은 원스토어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금액의 5%를 추가 캐쉬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원스토어에서 기프트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캐쉬업 프로모션은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는 준비 중인 추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원스토어는 모바일뿐만 아니라 편의점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망이 확대되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등록 금액의 5% 캐쉬업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특히 게임 유저들의 반응이 적극적이라고 밝혔다.

시장 내 스마트 컨슈머가 늘어나면서 캐쉬업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원스토어가 시장에 끼지는 영향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원스토어 개요

원스토어 주식회사는 앱스토어 시장의 다양성을 증진하여 앱스토어 이용자에게는 더 다양한 콘텐츠를, 콘텐츠 개발자에게는 더 큰 시장을 만든다는 목표로 2016년 3월 설립되었다. 이통3사의 앱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를 통합 운영 중이며, 2016년 6월에 네이버 앱스토어까지 통합한 통합스토어 ‘원스토어’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2016년 4월 현재 SK텔레콤과 네이버가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 http://onesto.re/egifts

연락처

원스토어 주식회사 홍보대행
메타컴
박상현 AE
02-566-3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