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더블 컷 선스틱 EX’ 출시

SPF 50+·PA++++의 최고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땀·피지 넘어 물에까지 강한 선스틱

투명과 불투명 두 가지 제형이 결합 된 듀얼 선스틱으로 촉촉하면서도 보송하게

뉴스 제공
베리떼
2017-04-18 10:14
서울--(뉴스와이어)--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더블 컷 선스틱 E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블 컷 선스틱 EX’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 피지를 넘어 물에까지 강한 워터푸르프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베리떼 최신상 선스틱 제품이다.

투명과 불투명 두 가지 제형이 결합된 제품으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백탁 현상 없이 보송하고 투명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스틱 타입으로 손을 대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에도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한번의 클렌징 만으로도 말끔히 클렌징이 가능해 간편하며 SPF50+/PA++++의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와 물과 땀에도 강한 워터푸르프 제품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여름철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돔 형태의 제형은 굴곡이 있는 피부에도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며 넓은 단면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쉽고 빠르게 사용 가능하다.

마데카소사이드, 아티초크잎, 퀴노아씨추출물 등 8가지 효능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투명과 불투명 제형에 공통으로 히노키잎추출물, 히비스커스씨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자작나무수액, 위치하젤잎수, 퀴노아씨추출물을 함유한 투명 제형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아티초크잎추출물이 함유된 불투명 제형은 피부 탄력을 증진시켜주고 피지를 케어해 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속은 촉촉하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베리떼 ‘더블 컷 선스틱 EX’는 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리떼 개요

베리떼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94년에 런칭해 2013년 진실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기능 중심의 더마 코스메틱 신규 라인이 드럭스토어를 위해 새롭게 태어났다. 불어로 ‘진실’을 뜻하는 베리떼와 ‘말한다’는 의미의 말풍선이 만나 진실을 전하는 브랜드 베리떼가 탄생했다. 피부에 필요한 것만, 피부를 위한 것만 진실되게 찾고 만들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합한 식물 성분을 사용하여 올바른 화장품이 해야 할 기능을 제대로 전달한다. 베리떼 전제품은 GS 왓슨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 http://www.amorepacificmall.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성윤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