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테크, 서울아산병원과 MOU 체결

뉴스 제공
노보텍
2017-04-18 15:46
시드니, 호주--(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 노보테크(Novetech)가 한국 최대 의료기관인 서울아산병원 임상시험센터와 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노보테크는 국제적으로 명망 높은 의료기관 및 그 산하의 핵심 연구소와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이번 MOU에 따라 서울아산병원은 노보테크가 임상시험을 진행할 때 필요한 전문가 및 의학적 자문을 제공할 방침이며 타당성 조사, 주요 연구자 선정, 환자 모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임영석 서울아산병원 임상시험센터 소장은 “서울아산병원은 초기 단계를 비롯한 복잡한 임상시험을 아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지원하고 있다. 이번 MoU에 의거하여 세계적 수준의 의료 기술 인프라를 확대하고 최상의 임상시험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보테크의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서울아산병원과 산하 임상시험센터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의료기관이다.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센터 측과 다수의 임상시험에 대한 협력을 진행했으며 센터의 탁월한 임상시험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서울아산병원은 그 규모와 시설 수준, 기술 인프라 덕에 환자 모집 속도, 임상시험 품질 관리 및 확실한 데이터 확보 면에서 이점이 크다. 서울아산병원의 병상수는 2,700개 이상으로 이러한 환자 수용력은 서구권 기준에서도 높은 수준이다”며 “더욱이 한국은 규제환경이 효율적으로 조성되어 있고 임상시험 수행 기준이 높아 임상시험 연구에 최적화된 곳이다. 서울아산병원과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임상시험 선도국인 한국에서의 연구결과를 우리 고객사들에게도 제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노보테크가 한국에서 진행하는 임상시험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아산병원(Asan Medical Center) 개요

1989년 설립된 서울아산병원은 R&D와 임상치료법 개발에 꾸준하게 투자하며 세계 정상급 의료기관으로 인정 받고 있다. 한국 의학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서울아산병원은 해외 병원과 비교해 우수한 수준의 기술력과 첨단 장비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서울아산병원은 아산복지재단이 운영하는 8개 병원의 모병원이다.

노보테크(Novotech) 개요

시드니 소재의 노보테크는 아시아태평양에서 활동하는 국제적인 풀서비스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다. 임상 모니터링에 특화되었으며 역내에서 수백 건의 I-IV 단계 임상시험을 성공리에 주도했다. 노보테크는 타당성 조사, 윤리위원회 및 규제당국 서류 제출, 데이터 관리, 통계 분석, 의료 모니터링, 안전 서비스, 임상시험지원사업, ICH 기준에 맞춘 보고서 작성, 프로젝트 및 판매회사 관리 등 전 단계의 임상시험 및 치료법 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보테크는 아시아태평양 주요 시장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해오며 역내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다. 또한 전략적 협력사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적인 입지도 확보했다.

홈페이지: http://www.novotech-cro.com/contact-us-0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novotech
Marketing&Communications Justine Lamond
+61 2 8569 1458
이메일 보내기

Digital Mantra Group Susan Fitzpatrick-Napier
+61 2 8218 2144
+1 650 798 523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노보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