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미국에서 상표침해 분쟁 원만히 해결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4-20 15: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다이얼 컨설팅(Sundial Consulting)으로 사업 운영 중인 모할라 엔터프라이즈(MoHala Enterprises)와 앤더슨 택스(Andersen Tax)가 2017년 3월 시작된 상표권 침해 분쟁을 원만히 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화해 협정의 구체적인 내용은 명시할 수 없지만 모할라 엔터프라이즈(사업체명: 선다이얼 컨설팅)은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앤더슨(Andersen)’ 또는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 용어를 사용하지 않을 것과 프랑스에서 ‘아서 앤더스 앤 코(Arthur Andersen & Co.)’ 명의로 제휴사로 가입되어 있는 것을 철회할 것에 동의했다. 선다이얼 컨설팅은 또한 미국 회원 및 프랑스 협회 제휴사로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캘리포니아에 구성된 바 있는 유한책임 제휴사인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 LLP)을 해체할 예정이다. 전세계 세금 및 사업 자문을 전문으로 하는 앤더슨 택스는 ‘앤더슨’ 명칭과 관련한 다수의 등록상표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권리를 기반으로 지난 달 모할라 엔터프라이즈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후 오늘의 화해협상을 발표하기에 이르렀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앤더슨 택스의 상표 자문 오스카 알칸타라(Oscar Alcantara)에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90063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오스카 알칸타라(Oscar Alcantara)
312-357-3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