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2017 회계연도 1분기 예비 실적 발표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4900만 달러의 수익

전년 동기 대비 44% 늘어난 1억6500만 달러의 이연 수익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총 5000만 달러의 대금청구

지금까지 약 1900개 사 고객과의 계약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 신장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4-20 17:1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 Objects) 및 HANA 데이터베이스(HANA Database)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 에드워즈(JD Edwards),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오라클 ATG 웹커머스(Oracle ATG Web Commerce)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세계적 독립 기업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2017년 3월31일로 종료하는 2017회계연도 1분기의 예비 실적을 19일 발표했다.

기록적인 수익과 강력한 모멘텀

리미니 스트리트의 2017년 1분기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4900만 달러를 기록해 45분기 연속으로 증가했으며 이에 따라 연간 수익은 1억9600만 달러를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분기에 5000만 달러의 대금청구가 이루어졌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수치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1분기에 신규로 109개 사와 거래 계약을 체결했는데 전년 동기 대비 47% 늘어난 규모이며 현재까지 계약된 총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한 1875개 사에 이른다.

2017회계연도 1분기의 추가적인 성과

· 이연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한 1억6500만 달러

· 계산서 발행(Billing)은 전년 동기 대비 16% 늘어난 5000만 달러

· 2017년 3월 31일 기준 전세계 종업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전문인력 866명

앞서 언급한 정보는 잠정적이며 분기말 재무 검토가 완료되면 달라질 수 있다.

2017년 1분기의 주목할만한 성과와 하이라이트

· 회사의 모든 재정 문제에 대한 책임을 맡도록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로 토마스 사볼(Thomas Sabol)을 선임. 사볼은 폭넓은 공기업과 하이테크 기업에서 쌓은 재무 및 운영 통솔 경험으로 직책을 수행함.

· 이스라엘 및 동유럽 지역에서 계약을 체결한 오라클 및 에스에이피 고객 수가 두 배로 늘어났으며 역동적인 이 지역에서 성장을 지속하고 투자를 늘리기로 선언함.

· 44개 국가에 걸쳐 약 7000건의 사례를 통해 한 분기 지원 사례 수에서 기록을 세웠고 지원 제공에 대한 고객 만족 평균 점수에서 5.0 만점(5.0점은 ‘탁월함’)에 또 한 번 4.8점을 획득함. 또한 모든 최우선순위 (Priority 1) 사례에서 평균 5분을 넘지 않는 대응 시간을 보여줌.

· 올해의 기업, 가장 고객 친화적인 기업, 가장 혁신적인 서비스, 그리고 올해의 고객 서비스 리더,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 등 2개의 스티비 상(Stevie awards)을 비롯해 고객 서비스의 탁월함에 대하여 5개의 상을 수상함.

·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3만 건이 넘는 세금, 법률 및 규제 업데이트를 제공함.

· 호주 시드니 및 브라질 상파울루 컨퍼런스, 그리고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가트너 EA 서밋(Gartner’s Enterprise Architect Summit)을 비롯해 16건의 세계적인 최고정보책임자 및 조달관리자 이벤트에 참석함.

·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기여하고 리미니 스트리트 재단(Rimini Street Foundation)을 통해 전 세계 자선단체에 재정적으로 기여함.

리미니 스트리트의 최고경영자인 세스 라빈(Seth Ravin)은 “회사의 2017년 1분기 성과와 45분기 연속 성장은 수상 경력이 풍부한 우리의 프리미엄급 지원에 대한 확고한 글로벌 수요와 당사 사업계획의 집약적인 집행을 반영한다”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가장 혁신적이며 가치를 추구하는 한편 현재 이용 가능한 풍부한 사양의 지원 제품들로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독립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전세계 175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 @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7.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90054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록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