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엠, 워드프레스 네이버페이 플러그인 오픈

워드프레스 쇼핑몰 활성화 위해 결제 플러그인 무료 오픈에 이어 네이버페이 플러그인 무료 제공

뉴스 제공
코드엠
2017-04-24 09:30
서울--(뉴스와이어)--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기업 코드엠(대표 정종필)이 워드프레스 쇼핑몰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엠샵 네이버페이 결제 플러그인을 쇼핑몰 사업자들에게 무료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플러그인은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 결제를 비롯한 일반 결제를 이용하는 네이버의 결제 시스템으로 쇼핑몰 사업자에게는 사이트 유입 후 이탈하는 비회원의 구매 전환에 대한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개인정보 노출 위험으로 회원가입에 두려움이 있는 구매자들에게 간단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여 온라인 쇼핑몰 결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까지 워드프레스 쇼핑몰에서 네이버페이 기능은 코드엠샵 입점 고객만 이용할 수 있었다. 해당 플러그인을 공식 배포함에 따라 워드프레스 쇼핑몰을 직접 구축한 사업자들도 자사몰에 네이버페이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는 워드프레스 쇼핑몰의 특성상 네이버페이를 이용한 결제 비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버페이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공식적으로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코드엠 개요

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은 워드프레스 쇼핑몰로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 시 진입장벽을 낮춰주어, 누구나 쉽게 워드프레스 쇼핑몰 구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엠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우커머스로 직접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쇼핑몰 플러그인을 서비스하며 국내 워드프레스 결제시장의 TOP.1 결제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개발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워드프레스 결제 통합 사이트: http://www.pgall.co.kr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wordpress.org

웹사이트: https://www.codemshop.com

연락처

코드엠
홍보팀
02-865-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