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하남, 5월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 실시

황금연휴, 카니발 열리는 도심 속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하남’으로

뉴스 제공
신세계 프라퍼티
2017-04-23 10:43
서울--(뉴스와이어)--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하남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4월 28일(금)부터 5월 9일(화)까지 다채로운 체험, 공연, 이벤트가 어우러진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를 실시한다.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는 스타필드하남 전체를 해외 카니발 축제 장소와 같이 장식하고 카니발 프리 패스 증정, 유러피언 재즈밴드 공연, 삐에로 버스킹 공연 등을 진행하는 행사다.

먼저 테마파크식 자유이용권 밴드로 스타필드 하남에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이벤트, 선물 증정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카니발 프리 패스 이벤트’가 실시된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헬륨풍선, 팝콘, 주사위 보드게임 및 인형 뽑기 등 카니발의 대표 컨텐츠 5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밴드를 증정한다.

이국적인 음색과 세련된 무대 매너의 유로피언 재즈밴드의 공연과 익살스러운 광대들의 신나는 춤과 노래 등 버스킹 공연이 일 3회 스타필드 곳곳에서 펼쳐진다.

어린이와 함께 축제의 마당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상품 판매도 진행된다. 스타필드하남 내 센트럴 아트리움과 일렉트로마트 앞에서 각각 얼굴에 예쁜 그림을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과 아이패드 캐리커쳐 이벤트가 진행된다.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는 레고 팝업스토어를 열고 레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 할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며 데빌스도어 아트리움에서는 로봇 피규어, 전동승용완구, 퀵보드, 맥포머스 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열린다.

카니발 행사를 체험하고 SNS로 공유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니발 행사 포스터를 개인 SNS에 게재한 고객 300명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카니발 행사 기간 동안 공연 및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 등과 함께 게시한 고객 50명 대상으로 베키아에누보 2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스타필드하남 강필서 점장은 “5월 초 긴 황금연휴 기간 어디 갈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 가족이 같이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타필드하남에서는 이벤트, 공연, 액티비티, 식도락,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스타필드하남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하남 홈페이지: http://www.starfield.co.kr/

웹사이트: https://www.shinsegaeproperty.com/ko/ind...

연락처

신세계 프라퍼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나래 차장
02-788-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