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O 혁신주간, 홍콩에서 전세계 혁신가들 초대해 ‘혁신 비즈니스 모델’ 이벤트 개최

세계적 혁신기업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연례 행사

뉴스 제공
YPO
2017-04-25 11:38
싱가포르--(뉴스와이어)--세계 최고 수준의 경영자 리더십 기관인 YPO(Young Presidents’ Organization)가 2017 YPO 혁신주간(YPO Innovation Week 2017) 행사의 일환으로 5월 12일 홍콩에서 혁신 비즈니스 모델(Disruptive Business Models) 이벤트를 개최한다.

YPO 혁신주간은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50차례 이상의 이벤트를 개최하며 혁신가들이 서로 교류하고 기존의 사고에 도전하면서 실용적 인사이트를 획득하는 자리다.

YPO 혁신주간은 YPO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이 소속 기업에 혁신을 주입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비즈니스와 지역사회에 긍정적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네트워킹과 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YPO 리더들은 앞으로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용해 소속 기업 문화에 혁신을 통합시키고 각종 아이디어를 실용적 계획으로 탈바꿈 시킬 것이다.

2017 YPO 혁신주간의 피날레 이벤트인 ‘아시아 지역 혁신 비즈니스 모델’은 차별화된 시각으로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자 하는 아태지역 기업들의 점증하는 니즈에 대응하는 행사다. 회원들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금융, 사모분야의 첨단 혁신에 대해 배우는 한편 홍콩증권거래소에서 찰스 리 CEO와 함께 거래소 내부를 살펴보는 기회를 얻게 된다.

‘아시아 지역 혁신 비즈니스 모델’은 또한 YPO 소속 글로벌 혁신가들에게 첨단 혁신에 대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아시아 지역 내에서 이뤄진 획기적 혁신을 살펴보는 한편 혁신성과 기업과 정신을 갖춘 정상급 지성인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2005년 YPO에 가입한 빈센트 C H 챈(Vincent C H Chan) Samena Capital 아시아 지부장은 “혁신에 대한 투자는 장기적 경제성장 확보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서 “YPO 혁신주간은 수백명의 YPO 회원들이 글로벌 혁신가와 시장 파괴자, 발명가로부터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연구와 기술, 비즈니스 리더십이 결합된 혁신주간 행사는 세계적 혁신 기업들이 영감을 주고 보유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2013년부터 YPO 회원으로 활동한 메르겐 촐롱(Mergen Chuluun) Togtokh Trade 창립자는 “YPO 혁신주간은 기업과 산업을 탈바꿈할 수 있는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이번 행사의 경우 처음으로 홍콩에서 주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홍콩과 중국 내 혁신가들의 수준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이들은 YPO 회원들에게 유용한 시사점을 제공하는 한편 아시아가 YPO 커뮤니티 내에서 혁신 허브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다”고 밝혔다.

연사로 참석하는 주요 인사들은 다음과 같다.

찰스 리(Charles Li), 홍콩증권거래소(HKEx) CEO
니콜라스 양(Nicholas W Yang), 홍콩특별행정구 혁신·기술부장관(치안판사)
지그네쉬 바트(Jignesh Bhate), Molecular Connections Private Limited CEO 겸 사장
허먼 람(Herman Lam), Hong Kong Cyberport Management Company Limited CEO
주보(Zhu Bo), Fund for Dream Chasers-Inno Valley 창립자
제스 헝(Zeth Hung), 크레딧스위스 매니징디렉터 겸 중국지사장(공동) - 투자뱅킹 및 자본시장 담당
송리(Song Li), Zhenai.com CEO 겸 회장

YPO 혁신주간 의장인 키스 앨퍼(Keith Alper) GenieCast 창립자 겸 CEO는 현재와 같이 기업들이 혁신에 초점을 두는 중요한 시기에 열리는 이번 행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모든 비즈니스 리더들은 사업의 성장과 번창을 위해서 혁신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YPO의 젊은 경영인들 역시 기업 활동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혁신 솔루션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YPO 혁신주간은 높은 수준의 인사이트, 참가자간 교류, 검증된 전문성을 제공하며 아시아 지역 리더들이 소속 기업과 커뮤니티에 혁신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고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5월 8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2017 YPO 혁신주간은 텔아비브, 뉴욕, 토론토, 실리콘밸리, 멜버른 등 전세계 혁신허브 지역에서 이벤트들이 열린다. YPO 혁신주간은 30개 이상의 국가 내에서 주요 이벤트와 더불어 양방향 인터렉티브 비디오 캐스트, 글로벌 컨퍼런스 콜, 아이디어 잼(idea jan), 양방향 생방송 토론 등을 통해 업계 전반에 걸쳐 혁신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YPO 혁신주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PO 개요

YPO는 기업별 최고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YPO 회원들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혁신 비즈니스 리더들의 전문지식, 영향력, 신뢰도를 발판 삼아 그들의 사업은 물론 개인의 삶과 가정, 소속 커뮤니티에 영향력을 발휘한다. YPO 플랫폼에는 13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산업 및 사업 분야에 종사하는 2만4,000명이 소속되어 있다. YPO에 가입한 경영자들은 모두 1,500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6조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리더십, 배움, 평생 가치(Leadership. Learning. Lifelong)를 모토로 삼는다.

YPO 혁신주간 홈페이지: http://www.ypoinnovationweek.com/

웹사이트: http://www.ypo.org

연락처

YPO
Linda Fisk
+1 972 629 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