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과달라하라, 제20회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 개최

거리 공연 및 전시, 멕시코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멕시코관광청
2017-04-25 13:27
서울--(뉴스와이어)--마리아치, 데킬라 등 멕시코 문화의 정수가 탄생한 문화의 도시 과달라하라(Guadalajara)에서 5월 6일부터 28일까지 제20회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Festival Cultural De Mayo)가 개최된다.

매년 봄마다 열리는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공연 및 전시와 함께 멕시코의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 봄 날씨와 함께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올해 주요 행사로는 과달라하라의 중심부에 위치한 해방 광장(Plaza de la Liberacion)에서 열리는 디제잉 파티, 데고야도 극장(Teatro Degollado)에서는 열리는 할리스코 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노르웨이의 지휘자 아이빈트 굴베르크 옌센(Eivind Gullberg Jensen)의 협연 등이 있다.

또한 15개국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축제 기간 동안 과달라하라 곳곳에서 30여 개의 야외 공연이 무료로 열릴 예정이다. 상 파울루 거리(Calle São Paulo)를 비롯해 도시의 주요 광장과 거리에서는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노점과 거리 전시가 수시로 열려 5월 내내 사람들의 발길을 끌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료 공연의 입장권은 티켓마스터 웹사이트와 데고야도 극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 http://www.festivaldemayo.org
티켓마스터 웹사이트: http://www.ticketmaster.com

웹사이트: http://www.visitmexico.com/ko

연락처

멕시코관광청 홍보대행
MSLGROUP Korea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