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품질향상! (보라넷사업팀, PC 클리닝서비스)

뉴스 제공
2004-03-29 00:00
서울--(뉴스와이어)--`고장 및 장애와의 전쟁`을 강화해 장애율 0%에 도전하는 등 품질향상에 앞장 서온 회사가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정진한다.

보라넷사업팀은 최근 보라파워넷을 이용하는 PC방을 대상으로 PC클리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PC클리닝 서비스는 PC 본체 및 주변기기 내?외부의 먼지를 특수 제작된 청소기로 제거해주고 PC의 이상 유?무까지 점검해주는 서비스...

이 서비스의 특징은 특수 제작된 통 안에서 모든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먼지가 날리지 않아 작업 중에도 PC방 고객들은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라넷사업팀은 지난해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이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올해부터는 전국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PC방 운영자들은 PC 고장의 주요 원인인 먼지를 제거해 수명 연장과 장애를 최소화함으로써 경비절감은 물론 밀폐된 공간에서 PC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게 됐다.

이 서비스의 신청은 회사 PC방 커뮤니티 사이트인 인플닷넷(WWW.INPL.NET)을 통해 하면 된다.

클리닝서비스를 받은 이찬호사장은“원인을 모르는 PC고장의 상당수가 먼지로 인한 것이 많아 그렇지 않아도 PC방 시장환경이 어려워 경제적인 부담이 많은데 회선을 제공해주는 데이콤이 그러한 애로점까지 해결해 줘 너무 고맙다”고 감사해 했다.

한편 회사는 전국 PC방을 지역별로 묶어 담당자를 지정, 신속한 네트워크 장애 처리는 물론 마케팅 지원에 이르기까지 PC방 사업에 관한 전 분야를 관리해 주는 `PC방 전담제`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불만 사항을 처음 접수한 직원이 이를 완전히 해결할 때까지 책임지고 관리하는 `장애티켓 오너제`도 운영,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