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비밀과외 스피킹솔루션,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출시

강남 서초동에서 16년간 1:1 영어과외 진행한 대표 강사 노하우 온라인 강의에 집약

도구활용 발음훈련·특허출원 발음표기법 적용해 영어 학습에 새 패러다임 제시

뉴스 제공
스피킹솔루션
2017-04-28 15:38
서울--(뉴스와이어)--스피킹솔루션이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를 5월 1일 출시한다.

스피킹솔루션은 강남 서초동 일대에서 16년간 1:1 영어 개인지도만을 진행해온 유혜경 대표의 ‘영어 체화 노하우’를 집약한 온라인 강의 서비스다.

스피킹솔루션 유혜경 대표는 “한국어 체계에 익숙해 영어 습득에 어려움을 가진 한국 성인들이 영어를 모국어처럼 쉽게 습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온라인 강의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피킹솔루션은 사람들이 모국어를 배울 때 단어나 문법 지식이 아닌 언어의 ‘소리’부터 습득하게 되는 것에 착안해 정확한 영어 ‘발음’ 학습에 중점을 둔다. 이를 위해 스피킹솔루션은 기존의 영어 학습법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두 가지 솔루션을 개발해 강의에 담았다. 도구를 활용한 영어식 발음 훈련법과 세계특허 출원한 한글자 파닉스(영어 한글자 한글자 소리를 시각화한 신개념 발음표기법)다.

스피킹솔루션에서 자체 개발한 도구 훈련법은 영어 말하기에 익숙치 않아 경직된 한국 성인들의 성대를 이완, 단련시켜 영어식 발성을 용이하게 한다. 영어는 음성학적으로 한국어에 비해 음역 폭이 훨씬 넓은 언어다. 따라서 발성을 풍부하게 할 수 있어야 완벽하게 발음할 수 있다. 스피킹솔루션에서 제공하는 훈련 도구를 통해 꾸준히 훈련하면 영어식 발성을 습득하는 데 효과적이다. 스피킹솔루션은 동영상 강의 수강 전 도구를 활용한 선행 훈련이 가능하도록 수강 신청한 모든 회원들에게 도구를 무료 배송한다.

스피킹솔루션의 두번째 핵심 강점으로 꼽히는 한글자 파닉스는 영어의 실제 소리를 고려해 음절을 올바르게 끊어 읽을 수 있도록 만든 영어 표기법이다. 소위 콩글리시로 불리는 한국식 스타카토 발음은 영어의 실제 소리를 고려하지 않은 채 한국어 체계에 맞게 끊어 읽는 데서 기인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발음 형식에 익숙해진 한국 성인들은 한글자 파닉스가 적용된 문장을 반복 연습하는 것만으로도 촌스럽고 투박한 한국식 영어 발음에서 벗어날 수 있다.

스피킹솔루션에서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60개 강의의 모든 문장에는 이 한글자 파닉스가 적용돼 있다. 또한 각 단어와 문장의 정확한 영어 발음을 소리낼 수 있는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이를 통해 영어 문장을 무작정 듣고 따라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와 같이 스피킹솔루션의 영어 학습법이 ‘발음’에 중점을 둔 것은 사실이지만 강의를 통해 단순히 발음만을 교정받는 것은 아니다. 제공되는 60개의 강의는 각 20편씩 발음, 단어, 문법 편으로 구성되어 실전 회화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요소들을 고루 습득할 수 있다.

스피킹솔루션은 온라인 강의로 처음 론칭하는 서비스지만 그 학습법은 이미 유혜경 대표의 과외 수업을 거쳐간 500여명의 성인들에 의해 검증된 바 있다. 실제로 강남 일대에서는 이른바 ‘서초동 비밀과외’로 불리며 대학 교수, 배우 및 방송인, 기업 임원, 의사, 변호사 등 사회 고위층 인사들에게만 제공하던 실전 영어 회화에 특화된 서비스였다.

이번 스피킹솔루션 온라인 강의 서비스 론칭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소수 사람들만이 공유하던 비밀 과외 노하우가 본격적으로 공개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스피킹솔루션 유혜경 대표는 “한국 성인들이 실전 영어에 취약한 이유는 영어의 단어나 표현, 문법 지식을 쌓는 공부 방식만을 고수했기 때문이다”며 “모국어를 배우듯 영어의 소리(발음)부터 체득하려는 학습태도를 갖는 것이 실전 영어의 강점을 가질 수 있는 지름길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speakingsolution.com/

연락처

스피킹솔루션
최재원
070-355-10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피킹솔루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