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The-K 예다함 상조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신한은행
2017-05-02 10:21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이 The-K 예다함상조㈜(대표이사 김형진)(이하 예다함)와 양사 고객 상호 우대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를 통해 신한은행의 유언대용신탁을 가입한 고객에게 예다함의 상조 할인 혜택을, 예다함 상조 가입 고객에게는 신한은행의 유언대용신탁 가입 시 신탁보수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유언대용신탁은 위탁자(고객)이 생전에 자신을 수익자로 지정하고 사후에는 배우자 또는 자녀 등 제 3자를 수익자로 지정하여 위탁자 사후 상속재산의 승계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2013년부터 급속한 고령화와 늘어나고 있는 상속관련 분쟁에 대비하기 위한 유언대용신탁을 판매하고 있다.

The-K예다함상주㈜는 한국교직원공제회가 국내 상조업계 최대 자본금 500억원을 전액 출자해 만든 회사로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선정 품질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했다.

신한은행은 복잡한 유언장 작성 절차 및 사전 증여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유언대용신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협약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