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야구존, 가정의 달 맞이 ‘로그인 이벤트’ 실시

아이웨어 브랜드 ‘레이븐티얼스’와 신개념 야구게임 ‘판타지스타디움’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로그인 후 기록모드에서 경기 진행 시 누구나 참여 가능

6월 5일까지 전국 레전드야구존 매장에서 실시

뉴스 제공
클라우드게이트
2017-05-04 09:10
서울--(뉴스와이어)--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난이도별 최다 이닝을 즐긴 이용자와 9이닝 게임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그인 이벤트’는 6월 5일까지 전국 레전드야구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 후 기록모드에서 게임을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최다이닝 이벤트’에서는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의 난이도별로 가장 많은 이닝을 즐긴 이용자를 10명씩을 선발해 연예인 선글라스로 유명한 레이븐티얼스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또한 9이닝 경기를 완료한 이용자 모두에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판타지 스타디움’의 스페셜 영입권 1매와 프리미엄 영입권 5매 등 총 2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홈페이지 및 레전드야구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두 이벤트는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황금연휴 및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전드야구존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그인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야구존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라우드게이트 개요

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Legend Baseball)은 클라우드게이트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브랜드로 2015년에 론칭해 현재 서울 신천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에 6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시뮬레이션 야구게임과 스크린 야구를 결합한 체험형 야구게임으로 계절과 기후에 관계없이 실내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다. 변화구를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스크린 야구 센서 특허권 등을 보유해 실제 야구와 같이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legendbaseball.co.kr/site/

연락처

클라우드게이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