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를 통해 기업 가치 재설명

변혁에 대한 위프로의 의지와 고객 기대치의 변화를 강조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2017-05-04 13:45
  • 아짐 프렘지 Wipro 회장

    아짐 프렘지 Wipro 회장

  • 아비달리 Z. 니무추왈라 최고경영자 겸 전무

    아비달리 Z. 니무추왈라 최고경영자 겸 전무

Wipro Ltd.--(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04일 -- 정보 기술, 컨설팅 및 경영 관리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이하 위프로)(뉴욕증권거래소: WIT)(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가 3일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고객들이 위프로의 전문 기술을 이용해 각자의 사업적 요구를 해결하고 디지털 시대에 미래의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높은 수준의 참여와 브랜드 사용을 의미한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점점 지역에 특화되는 역량으로 전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초자동화/로봇공학/클라우드/분석/인지과학/떠오르는 미래의 기술들을 활용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디지털 변혁 파트너인 위프로의 위치를 강조한다.

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고객들이 위프로 고유의 특징으로 꼽는 두 가지 핵심적인 사항 즉, 위프로가 다양한 산업·기술·지역에 제공하는 통합적 관점, 그리고 고객에게 가장 관련성이 깊은 방식으로 혁신을 제공하는 능력을 반영한다.
 
새로운 로고

위프로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부인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심도 있는 기술과 전문 지식의 통합, 여러 산업 부문에서 쌓아온 통찰력 적용, 세계적 수준으로 통합된 종단간 역량과 서비스의 지속적 제공 등 위프로가 고객들을 위해 어떤 식으로 ‘점을 연결’하는지를 나타낸다. 또한 새로운 로고는 위프로가 보유한 강력한 기술 유산을 강조하고, 미래에 대한 위프로의 역량을 반영한다.

브랜드 마크는 유동성, 지략, 낙관주의, 연결된 세계의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로고의 개별 요소는 아이디어, 통찰력, 기술, 산업, 지리를 나타낸다. 점점 확장되는 패턴은 무한한 위프로를 상징한다. 원 4개는 위프로의 가치, 직원, 고객과 파트너, 지역사회를 의미한다. 로고의 wipro를 파란색으로 한 것은 신뢰와 권위를 뜻한다.

새로운 아이덴티티 발표와 더불어 위프로는 핵심 가치인 ‘위프로 정신(Spirit of Wipro)을 다시금 설명했다. 즉, 고객의 성공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하자, 모든 사람들을 존중하자, 세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자,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진심을 다하자, 라는 정신이다.

위프로의 아짐 프렘지(Azim Premji) 회장은 “우리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우리가 고객들을 위해 무엇을 하고 고객들에게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며 “위프로의 기업 가치는 우리의 핵심이고 지침이며 우리 문화의 기반이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금 표현된 가치는 활기찬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깊게 연결되어 함께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고 밝혔다.

위프로의 아비달리 Z. 니무추왈라(Abidali Z. Neemuchwala) 최고경영자 겸 전무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디지털 세상 속에서 변혁을 위해 나아가는 우리의 여정을 나타내며 고객들과의 더욱 긴밀한 관계, 한층 더 큰 혁신, 고객들의 사업에 대한 더욱 커진 영향력을 의미한다”며 “또한 우리 직원들의 다양성과 열망을 반영하며 현대적인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개요

위프로 리미티드(뉴욕증권거래소: WIT)(영국증권거래소: 507685)(인도증권거래소: WIPRO)는 고객의 사업 활성화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 기술, 컨설팅, 경영 관리 서비스 부문의 선두기업이다. 위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 및 ‘기술을 통한 사업’에 대한 전방위적 시각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 결과를 이끌어낸다. 위프로는 디지털 전략과 고객 중심 설계, 첨단 분석, 제품 공학적 접근법을 결합해 고객이 성공적이고 적응력 있는 사업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지속가능성을 향한 강력한 의지, 훌륭한 기업시민의식으로 전세계에서 인정 받는 위프로는 6개 대륙에서 17만 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wip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위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꼭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는 위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위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위프로는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20061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언론 연락처

위프로(Wipro)
비핀 나이르(Vipin Nair)
vipin.nair1@wipro.com

수바시니 파타비라만(Subhashini Pattabhiraman)
subhashini.pattabhiraman@wipro.com

푸르니마 부르만(Purnima Burman)
purnima.burman@wipr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