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센 앤 투브로 인포텍,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LTI 공개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의 융합 문제를 해결하는 선두적 제휴업체로 자리매김하려는 LTI의 의지를 표현

뉴스 제공
LTI 뭄바이증권거래소 LTI
2017-05-08 14:00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 라르센 앤 투브로 인포텍(Larsen & Toubro Infotech Ltd.)(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LTI를 4일 공개했다.

로고 아래 적힌 ‘Let’s Solve(해결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압축 표현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디지털과 물리성이 융합된 세상에서 고객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고자 하는 LTI의 의지를 나타낸다. LTI 브랜드의 핵심 아이디어는 ‘융합된 세상에서 솔루션을 개척한다’이며 이 아이디어는 전체 조직이 고객의 디지털 변혁 가속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설계 및 혁신하고 관련 투자를 하도록 이끌어간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LTI가 지난 몇 분기 동안 모든 측면에서 이뤄낸 급속한 발전을 나타낸다. LTI는 디지털, 분석, 사물인터넷, 자동화, 클라우드를 위한 구성요소별 솔루션을 갖춘 모자이크(Mosaic) 플랫폼을 출시했다. LTI는 2016년 7월 상장되면서 이해관계자 가치를 높였고, 빅 데이터 및 분석 제품의 심도를 높이기 위해 2016년 11월 오그먼트아이큐(AugmentIQ)를 인수했다. LTI는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필요한 역량 구축에 계속 투자하고 있다.

새로운 시각 언어는 ‘모자이크’ 컨셉(LTI가 실질적인 경영 성과를 내기 위해 기하급수 기술의 힘을 어떤 식으로 끌어 모으는지를 상상적으로 표현한 컨셉)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파란색과 오렌지색은 수평선에서 착안한 것으로, 푸른 바다가 호박색 하늘과 만나는 궁극적인 융합의 상징이다. 이 역동적이고 현대적이며 기민한 시각 언어는 고객의 성공을 위한 LTI의 열정을 상징하는 모든 접점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LTI의 주요 신념은 2만여 명의 LTI인들을 이끄는 원동력이며, LTI인들이 고객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하고, 신속하게 행동하고, 혁신의 경계를 넘고, 변화하는 세상에서 끝없이 배워나가고, 사회의 보다 큰 이익을 위해 문제를 해결해나가도록 용기를 불어넣는다.

LTI의 산제이 잘로나(Sanjay Jalona) 최고경영자 겸 상무는 “금세기의 근본적인 변화 중 하나는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의 경계가 흐려진 것이다”며 “고객들은 벽돌과 바이트가 매끄럽게 연결된 보다 역동적인 세상에서 우리의 도움을 받아 계속 경쟁력을 유지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멋지고 결단력 있는 브랜드 변화를 통해 모든 제휴 관계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법을 이끌어내어 역량을 구축하고 열정적으로 헌신하는 등 전략적 의도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라르센 앤 투브로 그룹(Larsen & Toubro group)의 자회사로 설립된 LTI는 뛰어난 실질적 전문지식을 제공하면서, 여러 업계의 기업들과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LTI는 2017년에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으며,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향후 수년 간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게 됐다.

LTI 개요

LTI(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는 250여 고객들이 융합 세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이다. 27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을 위해 한층 더 노력하고 있으며, LTI 모자이크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모바일/소셜/분석/사물인터넷/클라우드 관련 업무를 지원하는 등 고객들의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하고 있다. 20년 전 라르센 앤 투브로 그룹의 자회사로 설립된 LTI는 고유의 유산을 바탕으로 탁월한 실질적 전문지식을 갖췄으며 모든 산업 부문에서 기업들이 대면한 가장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해나가고 있다. 2만여 명의 LTI인들은 고객들이 경영 효율성과 기술 운영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고객/직원/주주 들을 위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Lntinfotech.com 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LTI_Global를 팔로우하면 된다.

추가 정보:

· 브랜드 소개
· 언론 자료
· 뉴스 및 블로그
· 트위터 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기
· 페이스북 에서 우리에게 좋아요 누르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5313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ntinfotech.com/

연락처

LTI
닐리안 호멤(Neelian Homem)
홍보/미디어 문의 – 인도
+91-900-434-5540
neelian.homem@lntinfotech.com

카린 바키스(Karin Bakis)
홍보/미디어 문의 – 미국
+1-978-758-3546
karin.bakis@lntinfotech.com

카트리나 딕슨(Katrina Dixon)
홍보/미디어 문의 – 유럽
+44-771-475-3308
Katrina.dixon@lntinfo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