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LTE 멀티 모드 무전기 및 현장 긴급 통신 지원하는 메시 솔루션 출시

2017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서 LTE-LMR 멀티 모드 무전기 및 MESH 솔루션 선보여

뉴스 제공
하이테라
2017-05-08 14: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모바일 라디오) 통신 솔루션 기업인 하이테라(Hytera)가 4월 28일 대구에서 종료된 제14회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서 LTE-LMR 멀티 단말기 및 메시(MESH) 무선 통합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하이테라 LTE-LMR 멀티 모드 단말기

하이테라 LTE-LMR 멀티 단말기는 LMR 및 LTE를 기반으로 미션 크리티컬 음성 서비스 및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자가망 네트워크 산업의 새로운 기술 및 제품에 대한 혁신 기술이 반영된 모델이다.

하이테라 LTE-LMR 멀티 모드 단말기는 일상적인 작업이나 비상 상황, 상용망 및 PS-LTE를 포함한 광대역 또는 협대역 네트워크의 모든 상황에 원활히 운영할 수 있도록 복합형 통신 서비스를 지원한다.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및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안을 사용하여 비상 상황에서 편리하게 관리 및 제어할 수 있으며 한층 더 포괄적인 컨버젼스(convergence) 환경을 선사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향상시킨다.

◇메시(MESH) 무선 통합 솔루션

전문가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술인 하이테라 스마트원(Hytera SmartOne) 기반의 메시 무선 통합 솔루션은 긴급 상황에서의 커버리지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며 산악, 고층 건물, 터널 등 복잡한 지역에서 음성 통신 및 영상 전송을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다양한 요구에 적합한 OFDM 변조 및 복조 기술, 네트워크 전송 기술, 동적 광대역 메시 기술 등이 통합된 현장 긴급 통신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높은 이동성을 제공하며 긴급 상황 시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메시 무선 통합 솔루션에 포함된 현장 지휘용 장비는 비상 통신 망 구현을 위한 장비 구성, 모니터링 및 관제를 지원한다. 음성, 영상 및 GPS 위치 파악, 네트워크 구성 자동 감지, 현장 장비 업데이트, 장비 배터리 모니터링 및 통신망 품질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며 메시 네트워크 내의 간섭 신호 및 신호 강도를 효율적으로 모니터함으로써 운영 주파수 또는 통신 거리 조정이 가능하다.

MPT, DMR, Tetra, 일반 전화기, 위성 전화, GSM, PSTN 및 다양한 네트워크와의 통신을 지원하며 현장에서 명령을 내리는 담당자가 PAD 또는 노트북을 사용하여 장비에 연결된 IP 또는 wifi를 통해 다양한 네트워크 통합 디스패칭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광대역 LTE망과 링크함으로써 관리 센터에서 MESH 망내의 다양한 단말기들에게 통합 지령을 내리는 것이 가능하다.

하이테라 개요

하이테라(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는 세계 선두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기업으로 정부, 공공, 유틸리티, 운송,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93년 중국 심천에서 설립된 하이테라는 전 세계 120여개국에서 대규모 고객 기반을 확보하며 PMR 산업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kr

연락처

하이테라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실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