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플랫폼 2017.1 버전 발표

성능 향상으로 손해보험업체들이 더 현명하고 신속하며 더욱 넓게 연결함으로써 참여 시대의 요구에 보다 나은 대응이 가능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7-05-09 15:50
포스터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업계에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플랫폼(Guidewire Insurance Platform™) 2017.1 버전을 8일 발표했다.

이 새 버전은 가이드와이어의 코어, 데이터 및 디지털 제품군의 기능을 향상시켜 보험업체들이 더욱 현명하고 신속하며 더 넓게 연결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보험업체들은 고객, 대리점, 보험계리인, 지식 근로자들이 원하는 경험과 업무처리 과정을 제공하는 태세를 더 잘 갖출 수 있게 됐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브라이언 바노니(Brian Vannoni) 코어 운영(Core Operations) 담당 부사장은 “보험업체들이 참여 시대(Engagement Era)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 및 대리점들과의 상호작용 방식을 재구상하고 보험 지식 근로자들에게 더 많은 권한을 주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의존하는 IT플랫폼이 참여와 혁신을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스캇 로자(Scott Roza)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최고사업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는 “보험 업체들에게 IT기술과 통찰력이 요구되는 참여의 시대에 효과적으로 경쟁하려면 운영의 효율성을 최적화할 뿐 아니라 ‘종전과 같은 업무 추진 방식’을 탈피하여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게 하는 ‘업무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면서 “우리의 역할은 IT파트너로서 보험업체들이 이러한 어려움에 대처할 수 있게 하는데 있다. 인슈어런스 플랫폼2017.1 버전은 이러한 방향으로 개발해온 성과를 기반으로 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바노니 부사장은 “이번 버전은 회사가 퍼스트베스트 시스템즈(FirstBest Systems)(2016년9월)와 ISCS(2017년2월)를 인수한 이후 첫 번째로 출시한 언더라이팅 매니지먼트(Underwriting Management) 및 인슈어런스 나우(Insurance Now) 제품으로서 이들 업체의 인수에 따라 우리 회사의 고객이 된 보험업체들에 대한 약속을 이행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플랫폼 2017.1버전은 보험업체들이 디지털 포털(Digital Portals), 인슈어런스 나우, 언더라이팅 매니지먼트, 라이브 클레임 캔버스(Live Claim Canvas) 및 프리딕티브 애널리틱스(Predictive Analytics)의 새 버전을 통해 사업을 더 현명하고 신속하게 운영하고 더 넓게 연결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제공한다.

· 디지털 포털6(Digital Portals 6)은 IT기능과 디지털 실행 프로그램 가속화 기능 외에 보험계약자, 대리점, 보험계리인에 대한 자체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킨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보험제품을 추천하게 하는 초기 분류 문항을 통해 소비자의 직접 구매 경험을 강화하는 판매 유도 프레임워크
보험계약자들이 자신의 보험 증권과 관련된 자체 서비스, 대리점, 보험회사를 포함한 모든 채널의 정책, 과금 및 청구와 관련하여 일어나는 이벤트의 시기를 알 수 있게 하는 크로스 채널 액티비티 타임라인 뷰어(Cross-channel Activity Timeline Viewer)
개인 자동차 보험 청구인 및 대리점을 위한 위치 중심 청구 서비스 제공자 선정 기능

· 인슈어런스 나우3.1(InsuranceNow 3.1) 버전은 이를 신속하게 구축하고 업그레이드 하려는 보험업체들을 위한 일체형 클라우드 기반 옵션으로서 IT부서가 기본적 유지관리 업무를 하지 않고도 사업에 더 영향을 미치는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업무 일정 작성을 자동화하고 대리점들이 시스템 범위 안에서 정책적 질문을 할 수 있게 하여 전화 통화를 필요 없게 하고 운영 속도를 높인다.
자동차등록번호(VIN) 별로 청구 내역을 검색하고 표준 일반적 원장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운영을 향상시키는 분야를 추가한다.
인슈어런스 나우는 현재 미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언더라이팅 매니지먼트9(Underwriting Management 9)는 보험회사와 생산자들이 위험성을 가장 효율적으로 잘 평가하고 결정하는데 필요한 모든 툴과 위험성 정보, 제3자 데이터 및 각종 보고를 통합하는 종합 보험증권 인수 워크스테이션이다. 이것은 복잡한 보험증권 인수 과정에 연관된 모든 당사자들의 경험을 최적화해 준다. 이 버전은 보험회사들이 홈 페이지를 각자 취향에 맞게 설정하는 등 사용자 경험을 완전히 새로 디자인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한다.
언더라이팅 매니지먼트는 현재 미국 및 캐나다 영어사용 지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가이드와이어 라이브 클레임 캔버스(Guidewire LiveSM Claim Canvas)는 보험업체들이 당면하고 있는 빈번히 일어나고 심각한 위험인 우박, 강풍, 회오리바람, 번개, 산불에 관한 데이터 일체와 장면을 가시화할 수 있게 한다.
라이브 클레임 캔버스는 현재 미국 및 캐나다 영어사용 지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프리딕티브 애널리틱스 솔루션 팩(Predictive Analytics Solution Packs)은 가이드와이어 프리딕티브 애널리틱스와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를 결합하여 기업 사용자들이 더 현명한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이들 솔루션 팩은 인슈어런스 스위트(InsuranceSuite) 워크플로에 내장된 예측 모델의 결과를 가지고 청구의 심각성이 상승하거나 보험료를 조정하는 등 특정 업무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디자인 됐다.

· 프리딕티브 애널리틱스 6.1(Predictive Analytics 6.1)은 예측 모델 성능 모니터링 기능을 향상시키면서 자동적으로 경보를 발한다; 이와 함께 예측 모형 표시언어(Predictive Model Markup Language, PMML) 호환 모델을 가이드와이어 프리딕티브 애널리틱스에 도입하는 것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플랫폼(Guidewire Insurance Platform) 개요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플랫폼(Guidewire Insurance Platform™)은 코어 운영,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참여 등 세 개의 요소로 구성되어 보험 업체들이 산업계의 변화에 대응하고 고객, 대리점/보험계리인 및 직원들이 더 잘 참여하고 자율성을 가질 수 있게 한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프로세싱,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포용 등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전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 및/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80054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아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

원초콜릿 커뮤니케이션즈(onechocolate Communications)
다니엘 쿠젠스(Daniel Couzens)/수잔나 우즈(Susanna Woods)
+44 (0)20 7437 0227
guidewire@onechocolatecomms.co.uk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영국(Guidewire Software (UK) Ltd)
루이스 브래들리(Louise Bradley)
+44 (0)7474 837 860
lbradley@guidewire.com